[2020년 8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8/21 [17:29]

[2020년 8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8/21 [17:29]

설화수, 리리코스, 홀리추얼, RMK가 8월3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피부진정‧개선 효과를 주는 앰플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기초라인 화장품, 스킨케어 첫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와 가을을 대비해 강렬한 레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 등이 출시됐다.  

 

▲ 설화수의 ‘자음생앰플’(왼쪽)과 리리코스의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외부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의 30여개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하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에서도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법은 사용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

 

#리리코스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는 주름 탄력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라인은 기존 리리코스 앰플의 핵심성분인 에이지-오버 콤플렉스™를 리파이너와 에멀전에 담아 주름을 개선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수심 605m에서 얻은 해양 심층수를 베이스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보습에 효과적이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는 앰플 수준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제형의 스킨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에멀젼’은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며 한번 더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파이너 1회 사용시 일시적 탄력 개선을 포함한 주름‧윤기 등 20가지 항목에 대한 피부개선 효과를 확인했고, 리파이너와 에멀젼 4주 사용시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이 한층 더 높아지는 효과가 나타났다.

 

▲ 홀리추얼의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왼쪽)와 RMK의 ‘2020 AW 컬렉션.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RMK) 

 

#홀리추얼(HOLITUAL)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출시했다.

 

지난 1월 론칭한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능 제품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제안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함유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구성하는 요소인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유래성분을 히알루론산 가교 구조로 안정화시킨 홀리추얼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여준다.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RMK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의 세계를 보여줄 ‘RMK 2020 AW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해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인 ‘레드’를 패키지에 담았으며 세련된 레드빈, 매끈한 베리 레드, 카멜 브라운, 시스루 블랙 등의 색감을 믹스 매치로 구성해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베이스 제품부터 대담한 레드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섀도우, 립 라커와 글로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일을 함유한 섬세한 입자의 습식 파우더가 촉촉하게 눈꺼풀에 녹아들어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로 은은한 눈매 완성을 돕는다. 

 

‘W 라이너’는 크리미한 레드 립스틱과 팁 형태의 파우더 아이섀도우가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RMK 모던 블러쉬’는 크림의 밀착감과 파우더의 가벼움을 담아 본연의 혈색 같은 컬러를 연출해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매트한 질감으로 대담한 레드컬러를 즐길 수 있는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와 투명감을 담은 촉촉한 레드컬러 글로스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이번 컬렉션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 제품이다. 

 

농밀한 발색이 매력적인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는 로즈 레드나 와인빛 레드 등 다채로운 레드 팔레트를 선보이며, 촉촉한 립 제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보다 투명한 빛깔로 바르는 양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RM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컬렉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한 ‘트렌스 루센트 피니싱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론진' 오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