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자회사, 한성의료산업과 ‘멸균기’ 판매제휴

안국바이오진단, 카세트형 멸균기 발매 시기 맞춰 협약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9/23 [14:50]

안국약품 자회사, 한성의료산업과 ‘멸균기’ 판매제휴

안국바이오진단, 카세트형 멸균기 발매 시기 맞춰 협약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09/23 [14:50]

안국바이오진단, 카세트형 멸균기 발매 시기 맞춰 협약

AS는 한성의료산업, 판매‧유통은 안국바이오진단 맡는다

“코로나19로 멸균 중요시되는 시점에 수요 충족될 것”

 

안국약품의 자회사 안국바이오진단(대표이사 백철)과 한성의료산업(대표이사 유동수)이 멸균기 판매와 관련해 국내‧해외 영업에 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초 카세트형 멸균기(2L)의 발매 시기에 맞춰 이루어진 이번 협약식은 양사가 서로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해 보다 전문성을 가지고 향후 판매에 주력하고자 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 안국바이오진단과 한성의료산업은 멸균기 판매와 관련한 국내외 판매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안국약품)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존에 꾸준히 매출이 이뤄지고 있는 고압증기 멸균기 소형30L, 50L type의 대대적인 홍보 프로모션과 국내에서 첫 출시하는 소형 카세트형 멸균기(2L)의 국내 및 해외 수출을 위해 폭넓고 긴밀한 상호협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2006년 설립 이후 국내 멸균기 제조사 중 꾸준히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성의료산업은 앞으로 제조와 A/S를 담당하고, 판매‧유통은 바이오 진단업계에서 꾸준히 매출성장을 해오고 있는 안국바이오진단에서 담당한다. 

 

안국바이오진단 백철 대표는 “세계적으로 코로나 감염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멸균이 더욱 중요시 되는 시점에 멸균기는 더없이 중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소형 카세트형 멸균기(2L)는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이동시 감염의 우려가 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돼 30분 이내로 최단시간 멸균과 건조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안국바이오진단에서는 소형 카세트형 멸균기가 수술 및 시술이 많은 치과‧안과‧성형외과‧피부과 등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한성의료산업 유동수 대표는 “제품의 안정성과 A/S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신제품 개발에 좀 더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돼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한섬, BTS-SYSTEM 3차 캡슐 컬렉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