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BGM 주인공 미스피츠, '뮤콘'서 '환상' 라이브 공개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0/09/24 [16:25]

'하트시그널' BGM 주인공 미스피츠, '뮤콘'서 '환상' 라이브 공개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0/09/24 [16:25]

▲ 싱어송라이트 미스피츠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뮤콘 온라인 2020'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예고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뮤콘 온라인 2020(MU:CON ONLINE 2020)'에 미스피츠가 라인업을 확정 지었다"라고 전했다. 미스피츠는 24일 오후 7시 출연, 독보적인 음색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스피츠는 이날 공연에서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싱글 'ETERNITY'의 수록곡 '환상'을 선보인다. '환상'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과연 백예린, 백아연 등의 뒤를 잇는 음색 퀸으로 손꼽힌 미스피츠가 '뮤콘 온라인 2020'에서 어떤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미스피츠가 '뮤콘 온라인 2020'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이름을 올려 영광이다"라며 "미스피츠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으로 힐링을 선사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데뷔 전부터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치킨(Chicken)'이라는 활동명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쌓아 온 미스피츠는 지난 7월 심은지 작곡가와 협업한 새로운 싱글 '내게도 색이 칠해진다면 좋겠어'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미스피츠가 출연하는 '뮤콘 온라인 2020'은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MUSIC 유튜브 채널, 카카오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주 ‘빛의벙커’ 전시 지원 쿠폰으로 관람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