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산업,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10월 공급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09:37]

호반산업,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10월 공급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0/09/28 [09:37]

 

▲ 호반산업,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조감도 / 호반산업 제공

 

호반산업이 충남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 RH-2블록에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를 10월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총 99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577가구, ▲84㎡B 421가구다. 이번 분양으로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는 앞서 공급된 ‘호반써밋 시그니처 1차’ 1,084가구와 함께 총 2,082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가 들어서는 당진 수청2지구는 당진시 내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당진시청을 비롯해 당진교육지원청, 당진시법원, 당진경찰서 등 공공기관의 접근이 수월하며, 도보거리에 수청2지구 중심상업용지가 위치해 있다. 또,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예정), 당진국민체육센터,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쇼핑·문화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당진시 내 위치한 다양한 교육시설 및 원당 학원가도 가깝다.

 

당진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당진 시내뿐만 아니라 천안과 아산, 평택 등으로 빠르게 진출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공원 용지가 계획돼 있고, 수청근린공원, 구름어린이공원, 대덕공원, 계림공원 등을 이용해 산책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옆으로 2개의 학교용지도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도 예상된다.

 

또한,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송산 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인더스밸리 등 인근의 다수 산업단지 출퇴근 여건이 우수하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이 우수하며, 4BAY 판상형으로 구성해 개방감을 높였다.(84B: 5BAY) 세대 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 가구)과 다목적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바닥과 상판 등에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남녀독서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독서실 등에는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산소 발생기가 설치되고, 커뮤니티 시설에 최첨단 무인 경비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또, 단지 중앙에 공공보행통로를 계획해 인근 학교용지와 근린공원(예정)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반산업 분양관계자는 “당진시청 주변으로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되며 일대가 당진의 새로운 중심 생활권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는 앞서 공급된 1차와 함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랜드마크 단지로 기대되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3년 3월이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한섬, BTS-SYSTEM 3차 캡슐 컬렉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