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라면+참깨라면…롯데마트, 콜라보 상품 출시

‘열려라 참깨라면’과 ‘진짬뽕만두’ 2종 출시

황진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0/30 [14:12]

열라면+참깨라면…롯데마트, 콜라보 상품 출시

‘열려라 참깨라면’과 ‘진짬뽕만두’ 2종 출시

황진석 기자 | 입력 : 2020/10/30 [14:12]

‘열려라 참깨라면’과 ‘진짬뽕만두’ 2종 출시

열라면+참깨라면, 진짬뽕+만두 결합한 콜라보 제품

 

최근 브랜드와 상품군의 영역을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롯데마트에서는 열라면+참깨라면 조합의 ‘열려라 참깨라면’과 진짬뽕+만두 조합의 ‘진짬뽕만두’를 출시했다. 

 

▲ 롯데마트가 오뚜기와 함께 개발에 착수해 출시한 콜라보 상품 2종.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에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최근 콜라보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나온 상품들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에서는 지난 2월 영화 ‘기생충’을 통해 유명세를 탄 짜파구리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동월 대비 50% 가량 신장한 바 있다.   

 

신제품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과 라면과 만두를 결합한 ‘진짬뽕만두’ 2종이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라면 상품군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고, 진짬뽕만두는 돼지고기‧오징어‧양배추‧양파 등 진짬뽕 라면에 들어가는 재료를 만두에 넣어 만들어낸 제품이다.

 

두 제품은 롯데마트에서 내부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콜라보에 적합할 것 같은 제품으로 선정된데 이어 지난 6월 해당 식품업체와 개발에 착수해 출시까지 이어졌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마트는 전 지점에서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4입)을 2980원에, 오뚜기 진짬뽕 만두(396g*2)’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00원 할인된 748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이호철 가공식품팀장은 “최근 콜라보 상품의 인기에 발맞춰 맛과 재미를 더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황진석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론진' 오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