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여성용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 출시

여성 생리주기 28일에 맞춘 포장, 12가지 주성분 강점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2:37]

유한양행, 여성용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 출시

여성 생리주기 28일에 맞춘 포장, 12가지 주성분 강점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1/22 [12:37]

여성 생리주기 28일에 맞춘 포장, 12가지 주성분 강점

피임약 복용시 필요한 영양소 담아내, 센스데이 라인업 확장

 

유한양행은 최근 센스있는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센스밸런스 출시를 통해 여성용 OTC 브랜드인 ‘센스데이’의 라인업을 추가 확장했다는 설명이다.

 

유한양행에서 선보인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많은 여성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좋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됐다. 

 

▲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 (사진제공=유한양행)


센스밸런스는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들로 구성됐으며 주요 기능성 성분은 비타민B1, B2, B3, B6, B12와 비타민 C‧D, 비오틴, 엽산,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등 12가지로 이뤄져있다.

 

특히 최근 10년간 발표된 국제저널에 따르면 피임제 사용시 결핍되기 쉬운 영양제로 공통적으로 언급된 것이 비타민 B6, 엽산, 비타민 B12,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인데 이러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돼있어 여성들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채워준다.

 

기타 원재료 성분으로는 파크크렌베리, 코엔자임Q10, 히알루론산, L-시스틴이 함유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센스밸런스는 영양제 최초로 여성의 생리주기인 28일에 맞춘 섬세함을 내세운 것이 강점이며, 휴대하기 간편하고 위생적인 28정 PTP 포장으로 제작돼 여성 맞춤형 영양보충제임을 표방하고 있다. 알약 사이즈가 작고 하루 한알 복용을 통해 필요한 영양소가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어 복용 편의성 또한 높다.

 

유한양행 센스데이 브랜드PM은 “센스밸런스는 스트레스, 불규칙적인 식사, 무리한 다이어트 등으로 영양소가 부족한 여성, 매일 간편하게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 피임약을 복용하고 있는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센스밸런스 출시를 통해 센스데이 브랜드를 여성 헬스 케어 전문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 3.1절 맞아 정부차원 한복문화 알린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