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스틸레 TV광고 모델 비하인드 컷 공개...'골드클래스 피날레쇼 선정'

이대웅 기자 | 기사입력 2021/10/09 [11:51]

미아스틸레 TV광고 모델 비하인드 컷 공개...'골드클래스 피날레쇼 선정'

이대웅 기자 | 입력 : 2021/10/09 [11:51]

▲ 미아스틸레 TV광고 모델 이지윤, 권은진, 방다은, 권영채, 바야스갈랑 다르항치멕, 임시연, 민경희, 최시훈  ©이대웅 기자

 

신진 디자이너 방다은의 MiaStile(미아스틸레) TV 광고 모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미아스틸레 TV광고 촬영은 강남 압구정 도산대로 쇼룸에서 개성 넘치는 8인의 모델이 자리해 미아스틸레 모피를 부각시키면서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프로페셔널하게 진행됐다.

 

이번 미아스틸레 광고 촬영에는 '2021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위너이자 미아스틸레상을 수상하며, 미아스틸레 공식 홍보대사인 이지윤과 '골드클래스' 남자 위너이자 광고 모델로 활약중인 시니어 모델 권영채,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 3rd Runner-up이자 시니어 모델로 활약중인 민경희(샤론민), 쇼플루언서 모델 임시연, 슈퍼모델 권은진, 몽골에서 온 바야스갈랑 다르항치멕(Hebe company 실장), 키즈 모델 남새별, 최시훈이 출연했다.

 

여기에 연예인 MV 및 티저 촬영으로 유명한 장우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방다은 디자이너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해 비기닝에서 부터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담당하며 눈길을 끌었다.

 

미아스틸레의(MiaStile) 브랜드 이름은 'Mia(나의것)', 'Stile(스타일)'을 합쳐 '나의 스타일'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남녀노소 구별없는 나만의 표현과 다양성 그리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한다.

 

▲ 미아스틸레 TV광고 모델 이지윤, 방다은, 권은진, 권영채   ©이대웅 기자

 

방다은 미아스틸레 디자이너는 지난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 대회'에서 본인이 직접 만든 드레스를 입고 수상한 뒤 '2021년 미아스틸레 론칭 패션쇼 개최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미아스틸레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은 무림중원 고수 최고 지존을 선발하는 '춘추전국시대 시니어 모델의 팀' 대전으로 건전한 시니어 모델의 경합과 공정한 승부를 지향하는 대회다.

 

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펼쳐지는 팀대항 대회로써 팀원들은 각 스테이지 마다 자신들이 결정한 의상과 무대 연출등을 상의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다. 또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지만 패자 부활전과 같은 다양한 변수들을 가미시켜 선의의 경쟁과 함께 단합력을 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골드클래스 패션위크 피날레에서는 미아스틸레 패션쇼 무대로 확정됐다. 해당 패션쇼는 전직 앵커출신의 방다은 아나운서가 '2021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에서 성공적으로 론칭 패션쇼를 마친 후 의상 디자이너로 함께하는 첫 번째 무대로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미아스틸레 TV광고 모델 바야스갈랑 다르항치멕, 임시연, 민경희, 최시훈  © 이대웅 기자

 

방다은 디자이너는 "저희 제품은 강화된 동물복지프로그램을 갖춘 인증 받은 모피농장의 스킨 제공이 이루어지고 있다"면서 "미아스틸레를 통해 앞으로 천연모피 이외에도 친환경원단 혹은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미아스틸레에서는 원가가 훨씬 비싸더라도 동물복지 환경을 갖춰 생산하는 책임감있고 지속가능한 천연 모피를 활용한 옷들을 2021 FW 시즌에 전면으로 내세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스트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이번 골드클래스 패션위크와 무림중원대전은 스포츠서울ENT TV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상영할 예정이며, 골드클래스 무림중원대전 우승팀에게는 1500만원 상당의 미아스틸레 의상이 제공, 참가자 전원에게는 미아스틸레 상품권이 제공된다.

 

문화저널21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