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1/12 [15:31]

[2021년 11월 2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1/11/12 [15:31]

▲ 맥 바이 엘 컬렉션(M.A.C X L Collection)


# 롯데온,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맥 바이 엘 컬렉션’

 

롯데온이 12일부터 맥(M.A.C)과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리사(Lisa)가 콜라보한 ‘맥 바이 엘 컬렉션(M.A.C X L Collection)’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였다.12일부터 21일까지 롯데온에서 유통사 단독으로 판매하며, 블랙핑크 리사의 취향을 담은 아이섀도우, 립, 아이라이너 등 11종의 색조 화장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롯데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맥 바이 엘 컬렉션’은 제품 구성부터 색상, 색상 명, 패키지 디자인까지 리사가 디자인하고 선택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상품 패키지에는 노란색으로 리사의 이름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온은 11월부터 연말 선물 수요로 인해 화장품 매출이 크게 늘어난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선 출시 혜택을 준비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매년 연말이면 각 화장품 브랜드들이 연말 선물 수요에 맞춰 출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상품으로, 선물을 비롯해 화장품을 좋아하는 일명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은 이 시기를 기다려 구매할 만큼 매년 화제가 되기도 한다. 

 

유나연 롯데온 백화점뷰티MD는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콜라보한 상품인 만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연말을 맞아 이번 컬렉션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옥주현이 실제로 10년째 매일 사용중인 BEST 스킨케어 루틴 3종

 

# 닥터하우쉬카,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아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하우쉬카는 1967년 독일에서 탄생한 비건화장품 브랜드로 독일 에크벨덴에 위치한 허브 농장에서 7명의 식물학자들에 의해 150여 가지의 자연의 원료를 연구하고 재배한다. 또한 나머지 300여 가지의 식물들은 식물이 자라기 위한 최적의 환경에서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수확하여 닥터하우쉬카 제품의 재료로 사용한다.

 

닥터하우쉬카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옥주현은 독일 방문 당시 닥터하우쉬카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족감이 커서 독일에서 구입해 사용하던 중 한국 론칭 이후에도 실제로 구매하여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VIP 고객이라고 밝힌바 있다.      

 

닥터하우쉬카는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옥주현 실제 스킨케어루틴 제품인 비건 씨드 탄력 세럼,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으로 구성된 ‘BEST 스킨케어루틴 3종’과 출시 2일만에 품절된 인기 구성 ‘로즈 데이 크림’ 100ml 기획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라보에이치가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 라보에이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는 11월 12일부터 2주간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열린다. 신규 가입자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라보에이치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하는 회원들에게는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적립금 3천 원도 제공된다. 

 

두피강화 샴푸 등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 4종을 최대 5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총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10%를 추가로 할인한다. 트리트먼트와 앰플 등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더하는 실속있는 사은품도 마련했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판매하는 탈모증상완화 퍼퓸샴푸는 최초로 58% 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퍼퓸샴푸는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인 두피강화 샴푸의 검증된 탈모관리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향과 감성을 선사한다. 두피스킨케어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담고 있어 기능적인 만족감을 더 높였다.

 

▲ 아토팜 '한정판 MLE 크림' 제품 이미지

 

# 아토팜 ‘한정판 MLE 크림’ 출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업계 최초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기념해 자사 대표 제품 'MLE크림’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토팜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MLE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을 형상화한 패턴을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으며, 기존 160ml 대용량 대비 25% 커진 200ml 사이즈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아토팜 MLE 크림 고유의 ‘보습 보호 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MLE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로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객관적인 효과 데이터를 입증하면서 국내외 화장품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완료했다.

 

▲ 토니모리, 신제품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 토니모리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겨울철에 거칠고 건조해진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은 스틱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한 타워베리어™가 함유되어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청정 브라질 국토의 약 3%에서만 추출이 가능해 더욱 진귀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함께 감로꿀, 현삼으로 구성된 토니모리만의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는 3중 꿀벽의 힘으로 거칠어진 입술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스틱’은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3가지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데일리 립 보습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슬라이딩 스틱 타입으로 입술에 꿀 영양이 밀착되듯 발린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크림’은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외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까지 총 5가지의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남다른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잠들기 전 입술에 듬뿍 발라주면 다음 날 입술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의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은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

 

# 바닐라코, 매끈 밀착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이 적고 온종일 매끈한 새틴 피부를 유지해 주는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바닐라코만의 틴티드 핏팅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매끈하고 화사한 새틴 같은 피부 연출을 돕는 베이스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미세 입자가 피부 결에 맞춘 듯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시 들뜸과 무너짐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보습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히아루론TM 앰플과 오일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하여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유분기를 줄여 준다.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기 때문에 마스크 속에서도 장시간 무너지지 않는 깔끔한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하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 핏 쿠션’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데일리 베이스로 피부 자극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병풀추출물, 아시아틱애씨드, 마테카식애씨드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구성된 시카 카밍 콤플렉스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신제품 컬러는 커버리셔스 라인 중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선호도가 높은 ▲21 로제와 ▲23 피넛 2종으로 출시한다. ‘21 로제’는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로즈 베이지 컬러로 화사한 새틴 피부를 연출해 주며,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인 ‘23 피넛’은 홍조 피부의 붉은 기를 차분하고 깔끔하게 정돈하기에 좋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