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기사입력 2022/01/14 [15:09]

[2022년 1월 2주]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뉴스

최재원 기자 | 입력 : 2022/01/14 [15:09]

▲ 나스 러브 어페어 컬렉션


# 나스(NARS) ‘러브 어페어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새해 첫 리미티드, ‘러브 어페어 컬렉션 (The Love Affair Collection)’을 선보인다.

 

세련된 골드 패키지에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이 더해진 이번 컬렉션은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과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프레스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매끈하게 빛나는 듯한 피부결 연출과 우수한 커버력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한국소비자포럼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고 골드와 하트 패턴을 입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 2022 VDL X 파버카스텔

 

# LG생활건강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 디자인을 적용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VDL의 대표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오랜 시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버카스텔’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파버카스텔의 시그니처 컬러인 딥 그린과 연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필기구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펜슬 타입 디자인과 틴케이스 소재 활용으로 파버카스텔의 아날로그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이번 에디션은 파버카스텔 파스텔과 펜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연필처럼 부드럽게 그려지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 프라이머가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 울트라 훼이셜 크림 BT21 에디션

 

# 키엘,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BT21 에디션’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BT21과 함께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BT21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의 역대급 만남으로 탄생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BT21 에디션’은 개성 넘치고 귀여운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뉴욕에 처음 문을 연 키엘 약국과 뉴욕을 상징하는 대표 건축물 앞에 옹기종기 모인 BT21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과, 미스터 본,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키엘을 대표하는 디자인 요소와 BT21의 캐릭터가 패턴으로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BT21 에디션’은 1월 7일 네이버 쇼핑이 주최하는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울트라 훼이셜 크림 BT21 에디션은 물론 키엘의 베스트셀러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됐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에서 선보이는 2022년 첫 번째 에디션으로, 새해를 맞아 왕후에게 올리던 귀한 선물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찬연한 금빛으로 빛나는 환유 동안고 용기는 눈부시게 떠오르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프로 하여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특히 태평성대가 올 때 날아든다는 봉황을 담아 행복과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전하고, 불로초와 파도, 구름 등 화려한 오색 자수 무늬로 우아한 기품과 왕실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환유 동안고’는 귀한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진귀한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왕후의 피부 비방을 담아 눈가를 티 없이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됐다. 특히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되어 ‘후’ 만의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해볼 수 있다.

 

▲ 헉슬리 핸드 솝 트리오

 

# 헉슬리(Huxley), 퍼퓸 ‘핸드 솝 트리오’ 온고잉 출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이국적인 모로코의 자연과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3가지 시그니처 향을 담은 퍼퓸 ‘핸드 솝 트리오’를 출시했다.

 

지난 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프래그런스 컬렉션 모로코 시너리’를 통해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었던 핸드 솝 트리오는 헉슬리 시그니처 향을 애정하는 매니아들과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정식으로 선보이게 된 것.

 

헉슬리의 핸드 솝 트리오는 높은 부향률을 적용해 손 세정 이후에도 오랫동안 남아있는 잔향이 매력적인 3가지 향, 신록 가득한 모로코의 정원을 걷는 듯한 ▲‘핸드 솝 모로칸 가드너’와 사하라사막 베르베르인들의 자유로운 여정을 감미로운 오리엔탈 향으로 표현한 ▲‘핸드 솝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푸른 메디나 도심에 가득 심어져 있는 탠저린 나무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핸드 솝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구성됐다. 99.9% 항균 효과 인증은 물론, 선인장 보습 성분과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해 잦은 세정에도 높은 보습감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향기로운 핸드 케어를 위한 헉슬리의 핸드 솝 트리오는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카카오선물하기,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