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입사원 연탄나눔봉사활동 진행

박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13:11]

하나투어, 신입사원 연탄나눔봉사활동 진행

박정섭 기자 | 입력 : 2023/11/13 [13:11]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44기 공채 신입사원들이 지난 10일 성북구 정릉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는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송미선 대표 및 임원들과 44기 신입사원 등 약 100명이 참여했다.

 

하나투어측은 "이들은 에너지 취약계층을 찾아 약 2,400장의 연탄을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며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협력해 공채 신입사원들에게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그 가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소속감, 자긍심 등을 심어주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 일원으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애사심을 고취하는 첫 대외활동”이라며 “하나투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종로구청과 쌀나눔 기부 활동도 계획하는 등 지역사회와 다양한 활동을 수행중이다.

 

문화저널21 박정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하나투어, 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