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아시아나항공 멜버른 취항 기념 기획전 출시

박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3/12/08 [09:17]

모두투어, 아시아나항공 멜버른 취항 기념 기획전 출시

박정섭 기자 | 입력 : 2023/12/08 [09:17]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는 아시아나 항공 '인천~멜버른' 노선 재취항을 기념해 호주 멜버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 항공은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인천~멜버른' 노선을 주 2회(화·목) 운항한다.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호주 속의 유럽'으로 불리며 특히 겨울철 관광객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이에 모두투어는 멜버른 직항 노선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드니/멜버른 7일'을 꼽을 수 있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호주를 대표하는 주요도시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와 뷔페식, 피쉬앤칩스 등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현재 멜버른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11월 호주의 예약 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고 본격 동계 시즌 예약률도 전년대비 12월(76%), 1월(65%), 2월(48%)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그동안 멜버른으로 가는 직항 편이 없어 부득이하게 경유 노선을 이용해야만 했지만 두 달간 부정기 운항으로 보다 편한 일정의 여행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정섭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