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보상판매 프로모션 브랜드 상관없어…고장·파손된 제품도 가능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월 출시한 신제품을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12월에 진행하던 보상판매 프로모션 일정을 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
10일 스마트카라에 따르면,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상관없이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던 고객이면 누구나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스마트카라 최신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전자제품에 속하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라면 고장, 파손된 제품이라도 신청이 가능하다.
스마트카라는 행사 기간 동안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블레이드X-40만 원 ▲스마트카라 400 Pro 2-31만 원 등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판매 신청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계정당 한 개의 제품만 신청할 수 있다. 보상판매 혜택가가 적용된 상품을 구매한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기존 제품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가 사은품 및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블레이드X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필터 1세트를, 스마트카라 400 Pro 2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필터 카트리지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할 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편의성으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다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5L 대용량 제품 '블레이드X'는 음식물처리기 최초로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했다.
강력모드 사용 시, 치킨 뼈나 게 껍데기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 가능하며 강력모드에 적합한 건조통을 추가 제공한다. 평소 보관 시에는 쉽게 여닫고 처리 중에는 자동으로 잠김 전환되는 전자식 락 기능을 탑재해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의 핵심인 모터를 자체 설계해 기존 모터 대비 수명, 마찰 소음, 전기 효율 등 전반적인 성능을 높였다. 신제품에 대해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을 위한 ▲병원성 세균 99.9% 살균 ▲스마트 보관 기능 ▲셀프 크리닝 기능 ▲3중 활성탄 에코필터 등 기존 제품의 강점으로 꼽히는 스마트 기능은 그대로 유지됐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 보여주신 자사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에 보답하고자 예정보다 빠르게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한 블레이드X는 치킨 뼈까지 분쇄 가능한 기술력을 탑재한 신제품이니 제품 교체를 고려하시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차별화된 음식물 처리 기술력을 경험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2021년 처음 진행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높은 호응을 얻어 지난해 12월 두 번째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연이어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 진행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도 기존 스마트카라 제품 사용자의 프로모션 참여율이 89%를 차지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저작권자 ⓒ 문화저널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