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국내 CBT 테스트…21일

이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24/10/03 [23:03]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국내 CBT 테스트…21일

이한수 기자 | 입력 : 2024/10/03 [23:03]

▲ 넥슨이 오는 21일 신작 PC 게임 '슈퍼바이브(SUPERVIVE)'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 넥슨 제공

 

21일부터 27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알파 테스트서 협동의 재미·흥미진진한 교전 등 호평

 

넥슨이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Theorycraft Games)에서 개발 중인 신작 PC 게임 '슈퍼바이브(SUPERVIVE)'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1일 실시한다.

 

3일 넥슨에 따르면, 테스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이어지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에는 14종의 '헌터(캐릭터)'를 사용해 4인 1팀 구성의 '스쿼드 모드', 2인 1팀 구성의 '듀오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국어 음성 추가, '헌터의 여정' 보상 추가, 안정성 보완 등이 적용돼 한층 개선된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슈퍼바이브'는 변화하는 전장에서의 다채로운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길 수 있는 MOBA 배틀로얄 신작 PC 게임이다. 목표 지점 낙하 후 적과 몬스터를 처치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공중 글라이딩 등 게임 내 다양한 전략요소를 활용한 협동과 전투를 이어가며 전투 샌드박스의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넥슨은 지난달 20일 '슈퍼바이브'의 국내 첫 클로즈 알파 테스트를 실시했다. 3일간 진행된 테스트에 많은 이용자가 몰린 가운데 빠른 템포, 협동의 재미, 흥미진진한 교전 등의 게임성이 주된 재미로 꼽히며 흥행 잠재력을 입증한 바 있다.

 

'슈퍼바이브'는 올해 말 오픈 베타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추후 넥슨은 게임 정보와 서비스 일정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