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이준석은 보수의 자산”

배소윤 기자 | 기사입력 2025/05/21 [16:25]

안철수 “이준석은 보수의 자산”

배소윤 기자 | 입력 : 2025/05/21 [16:25]

▲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     ©이한수 기자

 

가천대서 이준석 후보와 만나… 단일화 관련해 대선 경험도 공유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21일, 성남 가천대학교를 찾아 이준석 무소속 후보와 만난 사실을 공개하며 “비록 지금은 다른 길을 걷고 있지만, ‘이재명은 안 된다’는 큰 뜻 아래 다시 하나로 뭉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준석 후보가 성남 가천대학교에서 학생들과 함께 학식을 먹는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마음에 찾아갔다”며 방문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오랜만에 학식을 먹으며 대학 시절의 추억도 떠올리고, 이준석 후보와 함께 요즘 청년들이 어떤 고민을 갖고 있는지 듣고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며 청년 세대와의 소통에 의미를 뒀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단일화에 대해 “전적으로 이준석 후보 본인이 판단할 중대사”라며 “다만 그의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가 지난 대선 단일화 과정에서 겪었던 일들과 생각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고 말했다.

 

이준석 후보에 대해서는 “우리 보수의 소중한 자산”이라고 평가하며 “저의 방문을 반겨준 이준석 후보와 가천대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문화저널21 배소윤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