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녀 김정은, 살균 고민 해결사로 변신 화제

문화연예부문 | 기사입력 2009/09/01 [09:55]

피부미녀 김정은, 살균 고민 해결사로 변신 화제

문화연예부문 | 입력 : 2009/09/01 [09:55]
출처 : cf 스틸컷

 
아름다운 피부미녀 배우 김정은이 살균 고민 해결사로 변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정은의 소속사 측은 8월 31일(한국시간), 최근 김정은이 '웰빙 열풍' 등을 통해 환경에 대한 관심도가 부쩍 높아진 요즘 각종 먹거리 및 주방용품 등 세제 없이 삶지 않고 물로만 살균하는 '클리즈 친환경 워터 살균기(㈜한경희생활과학 cs-200)' 의 tv-cf 'please ~클리즈' 편 촬영을 마치고 환경 오염에 대한 주부들의 걱정거리를 해소시킬 수 있는 전도사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정은은 최근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장에서 밝고 경쾌한 브랜드 송의 리듬에 맞춰 과일, 야채 등의 먹거리부터 주방용품, 젖병 등의 유아용품에 있는 유해세균을 '클리즈 친환경 워터 살균기'의 살균산소수에 담궈 살균하는 모습을 연출하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함께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광고 관계자는 "김정은씨만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화학 세제 없이 물로만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제품의 컨셉트와 가장 부합한다고 판단 되었다."고 김정은을 캐스팅한 배경을 밝히며, 이어 "친근하고 신뢰도 높은 김정은씨를 통해 주부 소비자들로부터 유해 세균에 대한 걱정거리를 잠식시키는 동시에 매출 신장에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인다." 고 덧붙였다.
 
한편, 김정은은 자연적으로 피부를 가꾸는 방법을 잘 터득하고 있는 배우로도 유명하다. 이와 관련, 모델로 피부과 서구일 원장은 "상큼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소유한 김정은 씨는 밝고 건강한 매력과 현명함을 소유한 연예인답게 평소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된 과일을 섭최하는 등 자연적인 피부관리에 부지런하다."고 극찬한 바 있다.
 
김정은이 살균 고민 해결사로 변신한 tv-cf 'please~클리즈' 편은 오는 9월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화저널21 문화연예부문 master@mhj21.com
1>
기사제보나 보도자료는 master@mhj21.com / 보도자료 문의 02)2635-0100
본 기사의 저작권은 문화저널21 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한강길 수놓은 장미빛 '수고했어, 오늘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