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유명치과가 추천하는 똑똑한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김윤석기자 | 기사입력 2011/05/08 [17:27]

강남유명치과가 추천하는 똑똑한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김윤석기자 | 입력 : 2011/05/08 [17:27]

 
[문화저널21=김윤석기자] 최근 강남유명치과에서 이뤄진 직장인 치과 진료를 살펴보면 심미적인 효과를 개선해 주는 치료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 치아 통증이나 기능 개선이 치과 치료의 주된 목적이었다면 최근 치과를 방문하는 환자들의 목적이 많이 달라진 것.
 
치아색이 누렇고 치열이 삐뚤삐뚤한 치아는 상대방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사회 활동이 왕성한 직장인들은 일이 바빠 장기적인 치과 치료를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때문에 5월 징검다리 연휴를 이용해 그동안 미뤄둔 치과진료를 받으려는 직장인들이 많다.
긴 연휴 기간을 이용해 치과를 찾은 직장인들 사이에 가장 인기는 얻고 있는 치료는 ‘라미네이트’ 시술이다. 단기간에 치아 미백 효과와 치아 교정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
 
라미네이트는 문제가 있는 치아 일부분을 삭제하고 얇은 세라믹 판으로 해당 부분을 대체하여 치아가 전체적으로 고른 배열을 이루도록 개선하는 시술법이다. 앞니가 가지런하지 못한 경우, 돌출입, 누런 치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이다.
 
두세 번 정도 병원을 내원하면 치료를 마칠 수 있다는 편리성 때문에 최근 연예인이나 바쁜 일상을 사는 직장인 등 많은 사람이 선호한다.
 
라미네이트는 1∼2년 정도 걸리는 일반 교정에 비해 짧은 기간인 7∼10일 정도면 가지런한 치아를 만들 수 있는 급속 교정술이다. 통증이 없고 시술 방법이 간단한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화이트치과 강제훈 대표원장은 "라미네이트 성공의 관건은 바로 접착력이다. 요즘은 기술이 매우 발달해 몇 십 년 동안도 깨질 염려가 없다. 빛의 투과율을 높여 더욱 자연 치아에 가까워져 일반인들도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1>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