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아트홀 ‘콘서트 시리즈 Vol.2’의 두 번째 무대

전성진기자 | 기사입력 2011/05/14 [10:14]

충무아트홀 ‘콘서트 시리즈 Vol.2’의 두 번째 무대

전성진기자 | 입력 : 2011/05/14 [10:14]

충무아트홀 ‘콘서트 시리즈 vol.2’가 2011년 새로운 옷을 입고 돌아왔다. 이 시리즈의 두 번째 주자는 화려한 보컬 퍼포먼스를 펼치는 고유진의 록 그룹 플라워다. 플라워의 ‘beautiful day’는 오는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충무아트홀 블랙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15일, 5.5집 리팩앨범과 함께 돌아온 플라워가 2010년 크리스마스 공연 이후 정말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나는 자리다. 플라워는 이미 수차례의 라이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눈부신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를 선보인 바 있다.
 
플라워의 ‘beautiful day’에서는 ‘사랑해…기억해…’, ‘endless’, ‘crying’, ‘for you’ 등의 주옥 같은 명곡들과 솔로 시절 고유진의 히트곡 ‘걸음이 느린 아이’, ‘단 한 사람’ 등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특히 최근 5.5집에 재 편곡돼 실린 강한 록비트에 아름다운 카운트 테너가 돋보이는 ‘눈물’과 록 발라드만 고수해오던 플라워의 새로운 도전을 엿볼 수 있는 새 타이틀곡 ‘my darling’을 만날 수 있다.
 
플라워는 장장 5일이라는 이번 공연기간 동안에도 특유의 섬세한 감수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과 소통하며 올 여름 가장 시원한 사랑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성진 기자 newstage@hanmail.net1>
copyright ⓒ 문화저널21 & 뉴스테이지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