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 '감사 인증샷' 눈길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05/17 [14:07]

김보경 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 '감사 인증샷' 눈길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05/17 [14:07]

 
[문화저널21=박현수기자] 실력파 가수 김보경이 팬들과 함께 한 생일파티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셀카를 공개했다.

김보경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이렇게 깜짝 생일파티를 함께해 주신 팬분들! 내 맘을 훈훈하게 해주신 팬분들! 완전 감사!!!!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보경은 16일 자신의 생일을 하루 앞두고 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에서 팬들이 선물해준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모자를 쓰기도 하고 고깔 모자를 들고 앙증맞은 윙크를 날리며 귀여우면서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초 귀요미” 인증샷으로 보는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김보경은 데뷔 이후 첫 생일파티를 팬들과 함께 축하한 것으로 김보경은 물론 팬들에게까지 잊지못한 추억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드려요.”, “내년엔 저도 그자리에 함께 있고 싶어요!”, “초 귀요미 인증샷이다.”등의 많은 댓글을 달며, 축하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오는 18일 오리콘 차트 1위에 빛나는 작곡가 송양하와 함께한 두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