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김연우 '30일 완성 보컬 트레이닝북' 나왔다(?)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1/05/27 [11:10]

나가수 김연우 '30일 완성 보컬 트레이닝북' 나왔다(?)

박현수기자 | 입력 : 2011/05/27 [11:10]

 
[문화저널21=박현수기자] 지난 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탈락한 가수 김연우이 썼다는 보컬 트레이닝 교본이 온라인 공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연우가 저자로 되어있는 ‘30일 완성 보컬 트레이닝’이라는 책 표지가 올라왔다. 하지만 이 책은 前 mbc 아나운서 우지은이 쓴 동명의 책을 패러디한 것으로 ‘하루 10분 30일이면 누구나 힙합, 발라드, 락의 고수가 될 수 있다’는 재기 넘치는 카피가 웃음을 자아낸다.

책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절묘하다” “센스 만점” “할 말을 잃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도 김연우는 소문난 보컬 트레이너로 최고의 가창력을 지녔다는 평가에 걸맞게 실력파 후배들을 지도해왔다. sg워너비의 이석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임정희 등을 길러냈으며, 지난해 12월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학부장으로도 임용되어가수 지망생들을 꾸준히 지도하고 있다.

한편 김연우는 단독 콘서트 ‘戀雨 속 연우’를 오는 6월 24~2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하며, 이어 대전, 부산, 수원, 대구 등을 차례로 방문하며 전국순회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공연에서 김연우는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별택시',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등 대표 곡들과 더불어 방송에서 그리고 기존 공연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곡들을 국내 최고의 세션들로 구성된 13인조 밴드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실시간 시사 문화 종합 뉴스 ‘문화저널21' 보도자료문의 news@mhj21.com
《고품격 문화 종합 주간 신문 ‘주간문화저널' 보도자료수신
master@mhj21.com1>
  • 도배방지 이미지

[MJ포토] 손연재, '체리 따는 체조요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