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재우 사장, 직원과의 소통 나서

박진호기자 | 기사입력 2012/05/11 [11:49]

신한카드 이재우 사장, 직원과의 소통 나서

박진호기자 | 입력 : 2012/05/11 [11:49]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쳐] 신한카드의 이재우 사장이 임직원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신한카드는 지난 10일 저녁, 이재우 사장과 사냐 혁신운동을 주도하는 과장급 이하 직원 조직인  체인지리더, 6시그마 담당 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산 걷기'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측은 어려워진 대외환경 속에서도 혁신을 이끌고 있는 임직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다양한 생각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숲길을 걸으며 얘기를 나누다 보니 사장님이 더욱 가깝게 느껴졌다”며 “회사 선배, 인생 선배로서 해 주시는 얘기들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우 사장은 올해 들어 직원들과 소통을 위해 설렁탕집, 중국집, 커피숍 등에서 승/진급자 조찬간담회, 신입사원 100일 기념 집무실 개방, 미혼 남녀 직원과 짜장면 식사, 지점 방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이 사장은 앞으로 직원들과 CEO인터뷰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직원들과 소통 채널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contract75@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