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소비자에게 안심먹거리 제공 결의

안전 농협식품공급·식품공장의 효율적 관리 위한 결의식 가져

조은국기자 | 기사입력 2013/04/10 [10:55]

농협, 소비자에게 안심먹거리 제공 결의

안전 농협식품공급·식품공장의 효율적 관리 위한 결의식 가져

조은국기자 | 입력 : 2013/04/10 [10:55]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처] 농협은 지난 9일 오전 본관 중회의실에서 지역농협 조합장 100여명이 모여 안전 농협식품공급과 농협 식품공장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결의식을 가졌다. 

이번 결의식은 농협이 불량식품 근절을 통해 국민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안전한 식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안전식품 공급 요구에 적극 부응하는 취지에서 개최됐다.

농협은 이날 결의를 통하여 식품의 원재료 구매와 제조·유통의 전(全)과정에서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농장에서 식탁까지 고품질의 안전한 농식품만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총력을 다하고, 지속적인 원가절감과 경영개선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판매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식품사업의 자립기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농협중앙회 품목유통본부장 이상철 상무는 “농협 식품공장의 완벽한 식품안전시스템 및 경영관리를 통해 농협이 우리 농업의 신성장을 견인하는 주축으로서 역할을 수행하여 초일류 식품 협동조합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자”고 밝혔다. 
 
조은국 기자 ceg@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