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업체 대상 소비확대 캠페인 전개

조은국기자 | 기사입력 2013/04/10 [14:38]

농협, 기업체 대상 소비확대 캠페인 전개

조은국기자 | 입력 : 2013/04/10 [14:38]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처] 농협은 유례없는 돼지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농가를 돕기 위해 국내 대기업을 포함한 2천여 기업체를 대상으로 소비확대 캠페인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은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해 기업을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진행한다. 근로자의 날, 체육행사 등 기업행사에 돼지고기 활용을 적극 권유하고 대량 구매를 원할 경우 특별할인가로 공급하여 소비확대를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농협중앙회 남성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돼지고기는 쌀 다음으로 농업생산액 2위를 차지하는 대표적인 농업생산물로 농촌경제에 중요한 자원이다”며 “기업체들이 사회공헌 차원에서 한돈을 적극 애용하여 우리 농업농촌에 희망을 전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은 돼지 산지가격을 지지하기 위해 양돈농가를 대상으로 어미돼지 10%감축 및 조기출하 등 산지물량 조절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조은국 기자 ceg@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