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친환경 도심농장 무료 분양

조은국기자 | 기사입력 2013/04/10 [15:22]

포스코건설, 친환경 도심농장 무료 분양

조은국기자 | 입력 : 2013/04/10 [15:22]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처]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 옆에 도심농장을 조성하고, 10일부터 무상 분양을 시작한다.

도심농장의 무료 분양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 이벤트 참가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올해 11월까지 무료로 텃밭을 이용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행사가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들에게 건전한 여가생활과 친환경 도심 텃밭 가꾸기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텃밭 외에도 가족단위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꽃밭을 조성하는 한편, 풋살장과 농구장도 함께 만들어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스코건설 권순기 분양소장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에 조성될 텃밭과 친환경 조경을 고객들이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봄철을 맞아 모델하우스 관람고객들이 가족나들이와 함께 도심 텃밭 가꾸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송도국제업무단지 F21, F22, F23-1블록에 지하 2층, 지상 25~34층 17개 동 규모, 총 1,861가구로 조성될 예정이며, 현재 일부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다.
 
조은국 기자 ceg@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