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발매

조은국기자 | 기사입력 2013/04/11 [11:47]

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발매

조은국기자 | 입력 : 2013/04/11 [11:47]
[문화저널21·이슈포커스·이코노미컬처]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요실금이나 변실금 등의 배뇨장애를 겪거나 거동이 불편한 성인 환자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Attento)’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이번에 출시하게된 ‘아텐토’는 유아용 기저귀 ‘군(GOO.N)’으로 유명한 일본 다이오제지 제품이며 일본 내 성인용 기저귀 시장 점유율 2위, 소비자만족도 1위, 품질평가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에게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국내에 출시한 ‘아텐토’는 팬티형(슬림형/사각슬림형/장시간용), 테이프형, 패드형(팬티용/취침용/일자형/묽은변용) 등 모두 20 종이며 스스로 착용이 가능한지 여부와 배뇨량, 신체 치수 및 성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아텐토’는 사용자의 활동능력과 배뇨량 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 외에도 고품질의 소재 사용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전면 통기성시트 적용으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입체적인 샘 방지 밴드 적용 및 흡수체에 냄새 제거 성분을 첨가해 사용시 새거나 냄새 나는 걱정을 줄여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대한민국이 고령화 사회로 급속히 진행되고 요실금 등의 배뇨이상으로 불편을 겪는 노인 인구가 증가하면서 외부활동이나 간병에 필요한 실버용품의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며 “이런 사회 변화에 따라 편안한 실버라이프를 위해 ‘아텐토’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은국 기자 ceg@mhj21.com

《인터넷종합일간지(문화저널21),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 Weekly Issue Focus News), 경제와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월간지(이코노미컬쳐economy culture) 종합보도자료 수신 master@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