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B국민은행, 폴라리스 수료식 및 발대식 진행

박진호기자 | 기사입력 2014/01/27 [15:47]

KB국민은행, 폴라리스 수료식 및 발대식 진행

박진호기자 | 입력 : 2014/01/27 [15:47]
【문화저널21 = 박진호 기자】KB국민은행이 폴라리스 1기단원 수료식과 2기단원들에 대한 발대식을 가졌다. KB국민은행은 27일, 은행연합회 컨벤션홀에서 한국YMCA전국연맹과 함께 이들에 대한 수료식과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폴라리스는 KB국민은행의 별과 경제금융의 길라잡이를 상징하는 대학생경제금융교육 봉사단의 명칭이다. 2013년부터 KB국민은행과 한국YMCA전국연맹은 전국 8개 지역에서 대학생경제금융교육봉사단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개인정보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들은 각 지역 초·중·고등학교 및 복지기관 등에서 학년별 맞춤 경제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수료 단원들은 6개월간의 활동을 통해 수료증과 함께 장학금을 수여 받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안재웅 한국YMCA전국연맹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400명의 대학생 자원봉사단원들은 6개월간 전국 8개 지역에서 진행된 경제금융교육 봉사활동 내용을 공유하였고, 앞으로 활동할 2기 봉사단원들은 경제금융교육에 대한 소개를 받고 봉사자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contract75@mhj21.com

copyright ⓒ 문화저널21 (www.mhj21.com) 본 기사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한 주간 빅뉴스를 주간신문으로 보는 <이슈포커스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