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빅뱅 탑 '카스 후레쉬' 모델 발탁

젊고 역동적인 '카스' 이미지 강화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1/13 [08:56]

오비맥주, 빅뱅 탑 '카스 후레쉬' 모델 발탁

젊고 역동적인 '카스' 이미지 강화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1/13 [08:56]

 

▲오비맥주 신규 모델로 발탁된 탑(본명 최승현)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오비맥주가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신규 모델로 그룹 빅뱅의 멤버이자 영화배우인 '탑(TOP, 본명 최승현)'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탑은 아이돌에서 실력파 가수, 노력파 영화배우로 성장하며 다방면에서 20대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젊음의 대표 아이콘으로서 '카스'의 짜릿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는 게 오비맥주의 판단이다.

 

오비맥주는 탑을 기용한 새로운 광고 등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카스'만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2015년 맥주 시장에서도 오비맥주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비맥주는 카스 후레쉬 캔에 QR코드(Quick Response Code)를 적용해 '탑'을 모델로 한 카스만의 음악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항상 '젊음'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젊음의 문화를 선도하는 아이콘인 탑과 카스의 조합을 통해 젊음의 대표맥주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지금까지 김수현, 이종석, 김우빈, 지창욱 등을 카스 모델로 발탁, 역동적인 젊음의 문화를 표현해 왔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