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대림미술관, "미술관서 스텔라 나잇을"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밤의 초대’를 주제로 프로그램 열어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04/22 [10:04]

스텔라 아르투아·대림미술관, "미술관서 스텔라 나잇을"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밤의 초대’를 주제로 프로그램 열어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04/22 [10:04]
▲스텔라 아르투아·대림미술관, '스텔라 나잇(Stella Night)'


[문화저널21 조우정 기자] 프리미엄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대림미술관과 함께 4월 23일과 30일에 ‘스텔라 나잇(STELLA NIGHT)’을 연다고 밝혔다.
 
매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지는 대림미술관의 ‘굿 나잇(GOOD NIGHT)’ 프로그램 중 하나인 ‘스텔라 나잇’은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한 밤의 초대’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 중 23일에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3인조 밴드 ‘푸르내’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텔라 나잇’은 4월 23일과 30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대림미술관 D 라운지(D Lounge)에서 개최되며,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텔라 나잇’은 600년 역사를 가진 스텔라 아르투아의 뛰어난 맛과 향을 통해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텔라 관계자는 “소비자가 스텔라 아르투아를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시, 공연, 파티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 후원의 기회를 자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600년 전통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전 세계 프리미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2014년에는 유럽 프리미엄 맥주 중 브랜드 가치 성장률이가장 높은 프리미엄 맥주로 선정됐으며, 칸 영화제와 윔블던 공식맥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텔라는 미세하고 정교한 사즈(Saaz) 홉 아로마를 함유하고 있으며, 미묘한 파인애플 향으로 마무리된다. 챌리스라는 성배 모양의 전용잔에 9단계에 걸쳐 따라 마시면 스텔라만이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갤러리AG 미술탐구 시리즈 ‘피카소 오마주 : 입체’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