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모델에 김주하 앵커 발탁

대중의 신뢰받는 앵커와 모델 계약 체결해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1/18 [09:13]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모델에 김주하 앵커 발탁

대중의 신뢰받는 앵커와 모델 계약 체결해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6/01/18 [09:13]
▲김주하 앵커와 함께 촬영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캡처 이미지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대중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이어갈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우연히 사용해 본 후 제품력에 반한 것이 브랜드와 특별한 인연으로까지 이어져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주하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즐겁게 임했다”고 덧붙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달 김주하 앵커와 함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앞으로도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네이처리퍼블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우아!(woo!ah!), '저희 많이 사랑해 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