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법인부담금 논란①] 사학법인 부담금, 결국 국민혈세 돌려막기

메인사진

얼마전 조국 민정수석의 모친인 박정숙 이사장이 운영하던 ‘웅동학원’의 지방세 체납 논란과 함께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 부친이 운영하는 ‘홍신학원’의 법인부담금 미납이 논란이 되면서 사립학교 법인부담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졌다. 사실상 국...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소비/트렌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프릴스킨-한성이비즈니스 베트남 빈민지역에 ‘1억원 기부’
 
이현우 기자 기사입력 :  2016/09/02 [10: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왼쪽부터) 베트남 빈민지역에 1억원을 기부한 에이프릴스킨의 이주광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문화저널21=이현우 기자]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과 해외 총판계약업체 한성이비즈니스가 지난달 25일 ‘사랑의 집 짓기 CSR프로젝트’를 통해 베트남 빈민지역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사랑의 집 짓기 CSR프로젝트는 ACEF 아시아문화교류재단에서 수행하는 것으로, 에이프릴스킨의 이번 기부로 베트남 안장성과 동나이성 빈민지역에 14채의 보금자리가 만들어졌다.

 

안장성 지역은 베트남 행정구역 중 하나이며, 베트남 남서부 메콩 강 삼각주 유역에 있다. 중요한 농업 중심지로 품질 좋은 쌀을 많이 생산하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동나이성 지역은 베트남에 남동쪽에 자리하고 있어 여러 지역의 교통의 요충지로 통한다.

 

지난 25일과 26일에는 안장성 딴비엔현과 동나이성 빈꾸현에서 각각 준공식이 개최됐다. 준공식에는 마을 주민 60여 명과 글램박스 백창준, 박종민 공동대표, 동나이성 대외우호연맹(The Dong Nai Union of Friendship Organizations)의 부이 응옵 탄(Bui Ngoc Thanh) 주석, 안장성 대외우호연맹(An Giang Union Of Friendship Organizations)의 짠 안 응옵(Tran Anh Ngoc) 주석, 호치민시 대학의 한국어학과장 팜 티 투이 린(Pham Thi Thuy Linh) 여사가 함께 자리했다.

 

동나이성 대외우호연맹의 부이 응옵 탄(Bui Ngoc Thanh) 주석은 “한국의 젊은 기업이 현지에서도 소외된 안장성과 동나이성의 빈민지역에 소중한 보금자리와 함께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sdfsd 17/02/20 [17:42]
심지어 잘생김..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롯데건설, 현충일 앞두고 현충원 봉사활동
Movie
톰 크루즈·러셀 크로우·조니 뎁…이렇게 매력적인 ‘괴물’의 세계
썸네일 이미지
유니버설 픽쳐스의 신개념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 라인업이 공개됐다.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