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법인부담금 논란①] 사학법인 부담금, 결국 국민혈세 돌려막기

메인사진

얼마전 조국 민정수석의 모친인 박정숙 이사장이 운영하던 ‘웅동학원’의 지방세 체납 논란과 함께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 부친이 운영하는 ‘홍신학원’의 법인부담금 미납이 논란이 되면서 사립학교 법인부담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졌다. 사실상 국...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늘의 날씨] 전국 대체로 흐려…오전 중 비소식
오후에 서해안 시작으로 차차 그쳐…돌풍 동반한 천둥번개 예상돼
 
남동진 기자 기사입력 :  2017/04/17 [09: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후에 서해안 시작으로 차차 그쳐…돌풍 동반한 천둥번개 예상돼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남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시작돼 오전 중 전국으로 확대되겠다. 내리는 비는 오후에 서해안을 시작으로 대부분 그치겠다.

 

흐리고 비가 오는 날씨 탓에 낮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남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겠으며 해당 지역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하는 곳이 있겠다.

 

예상강수량은 서울·경기도·강원도 등이 5~10mm, 남해안과 제주도가 30~70mm, 제주도산지는 120mm 이상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충청도와 남해안을 제외한 남부지방, 울릉도와 독도는 5mm내외의 강수량이 예상된다.

 

오늘 아침과 내일(18일) 아침에는 서해안과 남해안, 일부내륙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현재 강원도와 충청도, 경북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비가 내리기 전까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

 

바다의 날씨는 남해상과 동해상에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어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있다. 특히 오늘과 내일 전해상에 돌풍을 동반한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  

 

문화저널21 남동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롯데건설, 현충일 앞두고 현충원 봉사활동
Movie
톰 크루즈·러셀 크로우·조니 뎁…이렇게 매력적인 ‘괴물’의 세계
썸네일 이미지
유니버설 픽쳐스의 신개념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 라인업이 공개됐다. ... / 이영경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