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NH농협은행, 고객·직원 위해 ‘WM 카페’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광주 광산지점서 커피 푸드트럭 운영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1:38]

NH농협은행, 고객·직원 위해 ‘WM 카페’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광주 광산지점서 커피 푸드트럭 운영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8/10 [11:38]

NH농협은행, 광주 광산지점서 커피 푸드트럭 운영

직원 및 고객에게 커피와 간식 등 다양한 먹거리 제공

 

NH농협은행이 자산관리 우수 영업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농협은행이 지난 9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광산지점에서 자산관리 우수 영업점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WM 카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지난 9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광산지점에서 자산관리 우수 영업점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WM 카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이번에 진행된 WM 카페 이벤트는 2/4분기 펀드, 방카, 퇴직연금, 제안서·은퇴 설계 등 자산관리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양한 4개 영업점을 선정해 진행됐다. 특히 청년이 운영하는 커피 푸드트럭이 영업점에 직접 찾아가 내점고객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피 및 간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은행은 WM 카페 이벤트를 광산지점을 시작으로 원주시지부, 대구영업부, 문경시지부에도 운영하여 대고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김홍범 농협은행 WM연금부 부장은 “이번 ‘WM 카페’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에게 힐링을,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농협은행만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