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유플러스, 13일 ‘갤럭시 노트9’ 사전 예약 시작

제휴카드 사용하면 통신비 월 최대 3만원 할인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3:16]

LG유플러스, 13일 ‘갤럭시 노트9’ 사전 예약 시작

제휴카드 사용하면 통신비 월 최대 3만원 할인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8/08/10 [13:16]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이벤트 진행

‘U+ Shop’에서 사면 블루투스 이어셋 추가로

사전 예약 안 하면 24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LG유플러스가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 Shop’에서 삼선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9’을 사전 판매한다.

 

10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고객의 경우 21일부터 개통이 시작될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정식 출시일인 24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삼성전자의 신작 갤럭시 노트9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128GB 기준 1094500, 512GB 기준 1353000원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LG유플러스는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갤럭시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U+ Family 하나카드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월 통신비의 25%,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 주기로 했다.

 

이를 통해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비 항목에는 단말기 할부금을 비롯해 본인 및 가족의 요금, IPTV·인터넷·IoT 이용료, 소액결제 등이 모두 포함된다. U+ Family 하나카드로 갤럭시 노트9을 장기할부 구매하면 5.9%의 할부이자가 공제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9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도 선보인다. 우선 이달 말까지 갤럭시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그림을 그린 후 응모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플레이스테이션4 PRO VR’ 풀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U+ Shop’에서 갤럭시 노트9을 사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셋 듀얼 고속 무선충전 패드 스웰보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감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올리브영 상품권 등 6종의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 제공하기로 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압도적 성능의 갤럭시 노트9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대규모 제휴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LG유플러스만의 통신비 절감 프로그램,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9을 부담 없이 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