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P&G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 성료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 기념한 행사, 향기‧패션‧헤어 클래스 선보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8/12 [19:18]

한국P&G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 성료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 기념한 행사, 향기‧패션‧헤어 클래스 선보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8/12 [19:18]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 기념한 행사, 향기‧패션‧헤어 클래스 선보여
보타니스 2종, 코튼 퓨어 러브와 오션 코랄 퓨어 러브로 구성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11일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를 기념해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우니가 제안하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향기‧패션‧헤어 세분야의 전문 패널과 200여명의 고객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칼럼니스트 신동헌이 진행을 맡고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향 브랜드 ‘수향’의 대표 김수향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 지난 11일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개최한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에서 향 브랜드 수향 대표 김수향,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한국피앤지) 

 

수향 대표 김수향은 다우니 보타니스를 활용한 향기 레이어링 연출법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헤어 디자이너 차홍은 다우니 보타니스 향기와 잘 어울리면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한혜연 패션 스타일리스트는 다우니 보타니스 향기에서 영감을 얻은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P&G가 최근 출시한 다우니 신제품 ‘보타니스‘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깨끗하고 순수한 목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우니 보타니스 코튼 퓨어 러브‘와 △맑고 깊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다우니 보타니스 오션 코랄 퓨어 러브‘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코튼 퓨어 러브’는 차분한 느낌의 샌들우드향과 머스크향의 블렌딩이 목화밭에서 불어오는 부드러운 바람을 연상케 하고, ‘오션 코랄 퓨어 러브’는 산뜻한 베르가못과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바닷가에 온 듯한 산뜻함을 선사한다.

 

이날 행사장에는 클래스 외에도 다우니 보타니스 2종을 테마로 꾸민 다우니 ‘코튼 존’과 다우니 ‘오션코랄 존’ 그리고 다우니를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능한 ‘지마켓과 옥션존’ 등이 마련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11일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신제품 보타니스 출시를 기념해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한국피앤지)  

 

이날 콘서트에 참석한 고객들은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향기‧패션‧헤어 스타일링과 부드럽고 오래가는 다우니 보타니스 향을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어 특별했다”는 평과 함께 “다우니 보타니스 코튼과 오션 코랄 향기를 직접 맡거나 케이터링과 장식 등을 통해서 보타니스 2종 콘셉트인 목화밭과 푸른 바다를 한껏 느껴볼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는 평들을 남겼다.

 

한국피앤지 박지현 다우니 브랜드 매니저는 “다우니 제품 중 가장 순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인 신제품 다우니 보타니스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우니 보타니스 라이프스타일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세계적 수준의 P&G 전문 조향사가 휴식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엄선해 완성한 최적의 향기 블렌딩인 만큼 P&G만의 부드러운 향기 테라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다우니 공식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됐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