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껏 내려먹는 캡슐커피…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출시

무한함에서 영감 얻은 제품명과 디자인 눈길…맛 조절 가능해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8/28 [16:14]

취향껏 내려먹는 캡슐커피…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출시

무한함에서 영감 얻은 제품명과 디자인 눈길…맛 조절 가능해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8/28 [16:14]

1인가구 겨냥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인피니시마' 출시

무한함에서 영감 얻은 제품명과 디자인 눈길…맛 조절 가능해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선보인 새로운 커피머신 '인피니시마(INFINISSIMA)'  © 박영주 기자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로운 커피머신 '인피니시마(INFINISSIMA)'를 출시하며 1인가구 공략에 나섰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8일 서울 성수동의 한 까페에서 '인피니시마(INFINISSIMA)'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유명 바리스타 방준배와 함께 하는 커피클래스를 진행했다.

 

인피니시마는 매뉴얼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으로, 캡슐 추출시 물양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맛 조절이 가능하다.

 

커피머신 이름은 독창적인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무한함(Infinite)'에서 영감을 받아 인피니시마로 지어졌으며 외형 역시도 무한대를 표현하는 아이콘(∞)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때, 물탱크 분리가 보다 간편해졌으며 3단계 트레이 조절이 가능해 커피잔 크기에 맞춰 보다 편리하고 깔끔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 28일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주최로 유명 바리스타 방준배와 함께하는 커피클래스가 열리고 있다.  © 박영주 기자

 

신제품 인피니시마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되는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1인가구 증가에 발맞춰 커피머신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마트와 논의 끝에 인피니시마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피니시마는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현재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웹샵에서 구입가능하다. 

 

한편, 이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유명 바리스타 방준배와 함께하는 커피클래스를 4회에 걸쳐 진행하기도 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대한항공 7번째 A380 항공기 추가 도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