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붙이는 ‘하루핫팩’ GS25 런칭 판매 개시

GS25 런칭 통해 보다 손쉽게 구매 가능해져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11/08 [16:55]

붙이는 ‘하루핫팩’ GS25 런칭 판매 개시

GS25 런칭 통해 보다 손쉽게 구매 가능해져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11/08 [16:55]

GS25 런칭 통해 보다 손쉽게 구매 가능해져

일정온도 통해 최소 14시간 동안 따뜻함 유지 

 

올해 겨울의 추위가 매서울 것이란 예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32년 전통의 일본 고바야시제약에서 제조한 ‘하루핫팩’이 GS25에 런칭 판매를 개시했다. 

 

특히 붙이는 하루핫팩은 급속도로 발연된 후 빨리 식는 다른 핫팩과 달리 일정온도를 최소 14시간 동안 유지하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하루핫팩 유통을 담당하는 서윤패밀리는 지난주부터 기존 판매채널인 드럭스토어, 약국, 온라인몰 외에 전국민이 하루 한번은 방문하는 편의점 채널인 GS25에 런칭하여 보다 손쉽게 구매 가능할 것이라고 8일 밝혔다.

 

▲ 하루핫팩 유통을 담당하는 서윤패밀리는 지난주부터 기존 판매채널인 드럭스토어, 약국, 온라인몰 외에 전국민이 하루 한번은 방문하는 편의점 채널인 GS25에 런칭하여 보다 손쉽게 구매 가능할 것이라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서윤패밀리)   

 

하루핫팩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밀봉 기술은 개봉전에 공기와 핫팩이 접촉돼 굳어지는 현상을 방지했다. 여기에 뛰어난 부직포 기술은 핫팩안의 이물질이 밖으로 새어나와 옷에 묻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

 

이와 관련해 임수택 서윤패밀리 대표는 “이번 GS25 런칭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하루핫팩 정품을 손쉽게 구매가능하며, 모방한 미투 제품들의 낮은 품질로 피해를 입는 사례가 줄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삼바 분식회계 기자회견 하는 심상정·참여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