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은행 ‘KJ biz 체크카드’ 출시

중소기업 및 지역민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14:55]

광주은행 ‘KJ biz 체크카드’ 출시

중소기업 및 지역민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12/07 [14:55]

중소기업 및 지역민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광주은행이 중소기업과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해당 카드는 법무팀이 없는 중소법인과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광주은행은 스타트업 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KJ biz 체크카드’를 지난 5일부터 판매 중에 있다고 7일 밝혔다.

 

KJ biz 체크카드는 ▲국제선 항공권 발권 수수료 최대 7% 면제, ▲국내 호텔 및 콘도 3~5% 할인, ▲해외 패키지 여행 3~10% 할인,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용 시 24시간 지원, ▲제주도 골프장 그린피 20~50% 할인 등이 있으며, 그밖에 공항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되어 인천·김포·김해공항에서 연 1회 무료로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 광주은행은 스타트업 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KJ biz 체크카드’를 지난 5일부터 판매 중에 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광주은행)   

 

아울러 KJ biz 체크카드를 출시하면서 법무팀이 없는 중소법인과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세심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KJ biz 체크카드 소유 회원 모두에게 Law Talk 서비스(무료 전화 법률상담 서비스)를 상시 이벤트로 진행함으로써 변호사와 세법 등 법률 상담을 1회 15분씩 월 1회, 연 12회 받을 수 있다.

 

KJ biz 체크카드는 개인·법인사업자가 연회비 없이 발급받을 수 있으며,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에 따라 0.1~0.3%p를 적립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백,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경재 광주은행 카드사업본부장은 “우리 지역의 중소기업과 중서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금융상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KJ biz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나누며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맞춤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