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프로존, 제 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 진행

연구진 강의와 제품시연 및 체험사례 전달…회원 300명 참석

신광식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15:32]

아프로존, 제 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 진행

연구진 강의와 제품시연 및 체험사례 전달…회원 300명 참석

신광식 기자 | 입력 : 2018/12/07 [15:32]

연구진 강의와 제품시연 및 체험사례 전달…회원 300명 참석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이 지난 6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제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 행사를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아프로존 브랜드 데이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루비셀 제품의 강점‧우수성‧안전성 등에 대한 연구진 강의와 제품 시연, 체험 사례를 전달하는 자리다. 벌써 11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기존 회원들을 비롯한 신규 회원 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 지난 6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제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가 열렸다. (사진제공=아프로존) 

 

이날 행사는 아프로존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강의와 루비셀 제품 소개 및 시연, 체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다산씨엔텍 피부임상센터연구소장 김현정 박사는 아프로존 화장품의 핵심원료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 APL의 특장점과 관련 논문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루비셀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진행된 교육팀 정해성 과장의 제품소개 및 시연 시간에는 루비셀의 앰플‧크림‧아이크림‧아이패치‧마스크 등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주력으로 토탈 솔루션 제품 라인에 대한 소개와 앰플&에어브러쉬, 아이크림&아이패치 시연을 진행했다. 특히 루비셀의 히트 아이템인 앰플&에어브러쉬 시연에는 많은 회원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아프로존 교육팀 정해성 과장은 “아프로존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 기술력과 철저한 회원관리 시스템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원데이 세미나 등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올바른 정보를 전해나갈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루비셀‧아토락을 비롯해 자연주의 건강기능식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