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타임스퀘어에서 ‘메이크업 로드쇼’ 개최

여성들의 피부로망 4가지 표현법 알려주고 맞춤형 컨설팅 제공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16:57]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타임스퀘어에서 ‘메이크업 로드쇼’ 개최

여성들의 피부로망 4가지 표현법 알려주고 맞춤형 컨설팅 제공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12/07 [16:57]

여성들의 피부로망 4가지 표현법 알려주고 맞춤형 컨설팅 제공

벨로테로가 좋은 대안…“자신만의 아름다움 찾아가는 여성 응원”

 

멀츠 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는 지난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약 1000명의 고객들이 방문해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고, 벨로테로 브랜드를 더욱 친밀하게 인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경험했다는 후문이다.

 

▲ 지난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멀츠 코리아가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다. (사진제공=멀츠코리아)   

 

벨로테로의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4가지 피부 로망 표현법을 알려주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해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장에서는 여성들의 피부 로망인 △맑고 촉촉한 피부톤 물광 미인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 윤광 미인 △섹시한 입술 볼륨 미인 △작고 입체적인 볼륨 미인에 대한 솔루션이 제공됐다. 인생 메이크업 존에서는 참석자별 피부 고민 체크 후 아티스트들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설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준우 씨는 “바쁜 현대 여성들은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피부를 보완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효과를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반영구적으로 입체 및 윤곽 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는 메이크업 필러는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라 추천했다. 

 

멀츠 벨로테로 브랜드 담당자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지닌 프리미엄 필러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많은 여성들이 느껴봤으면 한다”며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벨로테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늘려 갈 계획”이라 밝혔다.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을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에 높은 만족도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전세계 90여개국에서 사용 중이며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 할 예정”이라 강조했다. 

 

한편, 멀츠는 110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로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화장품·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에는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과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