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12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17:04]

[Weekly’s New, 12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12/07 [17:04]

라비오뜨, 후, 안네마리보린, CNP 차앤박화장품, 더페이스샵, 설화수, 아이소이, 아토팜, 메이블릭뉴욕, 프라도어가 12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는 금주에는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핑크빛 감성을 담은 화장품 제품들이 쏟아졌다. 메이크업부터 기초까지 핑크빛이 감도는 화장품은 화장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이외에도 기획팩 형태로 출시된 제품들과 웜톤 계열의 립 잉크, 체취를 케어해주는 바디크림&향수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아이템들이 줄지어 등장했다.   

 

▲ 라비오뜨가 베스트셀러 샤또와인 라인을 확장해 선보인 ‘로즈 골드 컬렉션’(왼쪽)과 LG생활건강 후의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라비오뜨, LG생활건강)  

 

#라비오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라인을 확장한 ‘로즈 골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은 신비로운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설렘을 담은 컨셉으로, 와인 형상의 용기에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를 더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와인 밤 파운데이션 △와인 아이 글리터 △와인 립스틱 △와인 틴트 미니 세트까지 총 4종이다.

 

밤 파운데이션은 레드 블렌디드 에센스(와인·토마토·프로폴리스 성분 함유) 75%와 고농축 폴리페놀 와인 캡슐을 완벽한 비율로 담아 건강한 스킨케어 효과를 주고 결점 없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아이 글리터는 촉촉한 크림 베이스에 글리터가 녹아들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감 있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와인잔에 깨끗하고 맑은 와인이 담긴 것 같은 패키지로 △01 블랑스파클링 △02 로제스파클링 △03 돌체스파클링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와인 립스틱 피팅 역시도 공기처럼 가볍고 입술에는 매끈하게 밀착돼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쉬머리한 펄감의 GD01 샴페인골드 △분위기 있는 소프트 브라운 CR01 코르크코랄 △브릭 레드 RD05 빈티지 로제 3가지 컬러가 추가로 출시됐다. 

 

라비오뜨는 와인 틴트 미니 3종도 세트 패키지로 함께 출시했다. 라비오뜨는 이번 컬렉션 출시에 발맞춰 오는 12일까지 전 품목 1+1 라뷰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 

 

LG생활건강 후는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잎 한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제품이 포함됐다. 립 루즈는 3종은 △로얄레드 △레드오렌지 △로지코랄이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호박·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구기자·인삼 등 5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제품은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안네마리보린의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왼쪽)와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제품. (사진제공=엠에스코, LG생활건강)   

 

#안네마리보린 

 

독일의 고기능 자연주의 코스메틱 안네마리보린은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도와 활력을 더해주는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피부의 수분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호호바 오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을 포함해 피부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준다. 

 

장미꽃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 오일의 쉐이크 세럼으로 유수분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장미꽃 추출물은 독일 청정지역인 블랙포레스트에서 자라난 ‘블랙포레스트 로즈’에서 안네마리보린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추출한 것이다. 피부의 콜라겐 분해를 억제시키는 데 도움을 줘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사람의 피지 성분과 비슷한 ‘왁스 에스테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데 효능이 있는 호호바 오일과 피부를 유연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 천연성분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안네마리보린을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전 세계로 수출되는 안네마리보린 브랜드 제품 중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며 “깐깐하기로 소문난 독일 여성들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에게 성분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안네마리보린의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수입 판매를 맡은 엠에스코의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안네마리보린은 ‘먹을 수 없는 것은 바를 수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 원료를 찾아 동물성성분은 배제하고, 믿고 바를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드는 브랜드다.

 

#CNP 차앤박화장품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은 비타민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주는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B 콤플렉스가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진정과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NP차앤백화장품은 지난 2월 ‘비타-B 에너지 앰플’ 처음 선보인 이후 유효성분을 담은 핑크빛 회오리모양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선보이며 라인을 확장했다. 

 

▲ 더페이스샵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제품(왼쪽)과 설화수의 ‘여온오일’ 5종. (사진제공=더페이스샵, 아모레퍼시픽)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고급스러운 윤기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출시했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오일 베이스에 빛을 반사하는 미세한 쉬머링 파우더가 더해져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윤기가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잔주름과 피부 굴곡을 커버하는 프라이머 효과로 베이스메이크업이 들뜸 없이 밀착되고,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주는 필름 포머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그먼트 시스템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깨끗하고 맑게 지속시켜준다. 

 

제품은 SPF 30 PA++이며,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기존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이 가볍고 완벽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이 강점이었다면 이번 제품은 피부에 매끈한 윤기를 부여함으로써 속당김과 각질 부각 등이 고민인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설화수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피부를 맑고 윤기 나게 케어해주는 페이스오일 제품 ‘여온오일’ 5종을 출시했다. 

 

설화수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이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제품은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과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 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백화지향·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이고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이다. 제품은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 아이소이(isoi)가 출시한 ‘코어탄력밤’ 및 ‘코어탄력 크림 마스크’ 2종. (사진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코어탄력밤’ 및 ‘코어탄력 크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코어탄력밤&코어탄력 크림마스크 2종은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지닌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라인 대표 제품 ‘코어탄력크림’ 성분을 반영해 탄력개선의 가속도를 높이는 특급 솔루션 제품이다. 

 

‘코어탄력밤’은 아이소이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함께 안티옥사이드 슈퍼7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코어층을 더욱 생기 넘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에너자이징 리페어 밤이다. 천연 칸데릴라 왁스와 천연유래 오일이 피부 보습장벽을 높여줘 겨울철 극심한 건조와 추위 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한다. 

 

코어탄력밤 제품은 특히 수면팩으로 활용해 나이트케어로 사용할 수 있다. 수면시간 동안 영양분과 수분이 피부 코어층까지 흡수돼 탄력·생기·보습 리페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코어탄력 크림마스크’는 코어탄력크림의 효과를 한장의 마스크에 압축한 고농축 코어탄력 충전마스크 제품이다. 핵심 성분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9가지 천연 식물에너지 복합체인 나투로 9 안티링클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탄력·보습·미백 등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제품은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매트릭스 구조의 텐셀시트와 만나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돼 유효성분의 흡수를 더욱 높여준다.

 

▲ 아이소이(isoi)가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 ‘잡티 & 탄력 한정 기획세트 2종’의 모습. 왼쪽이 로즈세럼 2병으로 기획된 잡티세럼 더블세트, 오른쪽은 코어탄력세럼·코어탄력스팟·코어탄력크림으로 구성된 탄력세럼 한정세트. (사진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는 12월 세일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잡티 & 탄력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새로 선보인 기획세트는 각각 2013년 1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잡티세럼’과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라인으로 주름·미백을 한번에 잡는 ‘코어탄력세럼’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는 로즈세럼 2병 기획으로 정품용량 2배로 특별 구성됐다. 탄력세럼 한정세트에는 코어탄력세럼과 함께 코어탄력스팟, 코어탄력크림 3회분이 구성됐다.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의 메인 상품인 ‘잡티세럼’은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 오일, 미백 유효성분 알부틴, 천연유래 보습성분 등을 활용해 거뭇한 잡티와 울퉁불퉁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어성초·병풀 등 피부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함께 처방돼 민감성 피부도 케어할 수 있다.

 

탄력세럼 한정세트의 ‘코어탄력세럼’은 서늘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에 탄탄한 생기에너지를 채워 넣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이 제품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아토팜이 선보인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왼쪽)과 메이블린뉴욕이 출시한 ‘뉴욕 시티 에디션’4종. (사진제공=네오팜, 메이블린뉴욕) 

 

#아토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브랜드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MLE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제품으로 특별 제작됐으며, 크리스마스 디자인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100ml 대용량 튜브 2개가 들어있는 특별 구성으로 임산부 출산선물이나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다는 설명이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지난해에 이어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대표적인 유아 보습크림으로 인정을 받았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의 안전등급 전 성분을 사용했으며 순한 내추럴 오일 향을 적용했다.

 

#메이블린뉴욕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16시간 동안 첫컬러 그대로 지속시켜주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들은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웜톤 계열로 출시됐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은 뉴욕의 모던함과 빈티지한 이중 매력을 담은 4가지 웜톤 계열 컬러로 구성됐으며, 제품명은 △댄서 △앰비셔스 △아서티브 △아티스트다.

 

댄서는 자유분방한 브루클린의 벽돌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오렌지 레드 색상이며, 앰비셔스는 당당하고 열정적인 맨하튼의 거리를 표현한 모던 리얼 레드 컬러다. 아서티브는 뉴욕의 재즈 바를 모티브로 한 레트로 코랄 브라운 계열이며, 아티스트는 예술가들의 거리이자 분위기 있는 뉴욕 소호의 로즈 플럼 컬러를 담은 제품이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16시간 동안 첫컬러 그대로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으로 ‘16시간 틴트’라 불리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립 제품이다. 한번만 발라도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선명한 발색력과 묻어나지 않는 매트한 마무리감의 밀착력이 특징이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이번 뉴욕 시티 에디션 4종 출시로 누드부터 비비드, 웜톤 피부를 위한 컬러까지 총 12가지로 폭넓은 컬러 선택이 가능해졌다.

 

▲ 프라도어의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제품. (사진제공=프라도어)  

 

#프라도어 

 

올해 상반기 론칭한 브랜드 프라도란트(fradorant)는 체취 스타일링을 위한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로 리뉴얼 론칭하고 바디크림과 향수로 구성된 두 번째 라인을 선보였다. 

 

프라도어는 실제 체취를 케어해주는 성분을 포함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으로 마무리해주는 기존 프라도란트의 뷰티 카테고리 기반은 유지하고 감성적인 체취 스타일링이라는 차별화된 엣지를 강화해 재탄생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인은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This is How You Feel Inside)’로, 일상 중에 타인과 마주하는 여러 상황에서 스스로를 자신 있고 위트 있게 표현할 수 있는 향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이전 라인 보다 강화된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자체 조향한 향을 담아냈다.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각각 두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며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150ml의 튜브형과 180ml의 용기형 두가지로 출시됐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은 몸 전체에 분사해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 주고,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평범하지 않은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국제 향료 협회 IFRA 인증을 획득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의 향은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향(03)과 중성적이면서 이국적인 향(04) 두종류로 나왔다. 

 

향-03은 스위트 오렌지 향취에서 시작해 미모사와 헬리오트로프의 고혹적인 향취가 만나 시더우드와 머스크멜로우의 깔끔함으로 차갑지 않은 세련된 매력이 강하게 느껴진다.

 

향-04는 베르가못의 중성적이고 시크한 감성이 자스민·로즈 계열의 로맨틱하고 달콤한 감성과 어우러지고 패츌리와 엠버로 마무리돼 이국적인 장소에서 맞는 설레는 순간을 선사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