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사이어티게임의 목소리, 싱글 ‘사랑 아프다’로 만난다

하늘뮤직 프로듀싱팀 플레이레인, 성우 겸 배우 정세진과 작업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18:10]

소사이어티게임의 목소리, 싱글 ‘사랑 아프다’로 만난다

하늘뮤직 프로듀싱팀 플레이레인, 성우 겸 배우 정세진과 작업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5/20 [18:10]

하늘뮤직 프로듀싱팀 플레이레인, 성우 겸 배우 정세진과 작업

싱글앨범 ‘사랑 아프다(Feat.정세진)’ 23일 발매…감성 전한다

 

“안녕하십니까. 소사이어티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치 기계음 같았던 tvN 예능 소사이어티게임의 대사는 성우 정세진의 목소리였다. 소사이어티게임의 그 목소리로 유명세를 탔던 성우 겸 배우 정세진이 이번에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플레이레인(PLAYRAIN) 싱글 ‘사랑 아프다(Feat.정세진)’의 감성을 전달한다. 

 

하늘뮤직의 프로듀싱팀 플레이레인(PLAYRAIN)은 tvN 예능 소사이어티게임과 SNL코리아8 등을 진행했던 성우 겸 배우 정세진이 피쳐링한 싱글앨범 ‘사랑 아프다(Feat.정세진)’를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 성우 겸 배우 정세진(왼쪽)이 피쳐링한 하늘뮤직 프로듀싱팀 플레이레인의 싱글앨범 ‘사랑 아프다(Feat.정세진)’앨범컷. (사진제공=하늘뮤직) 

 

이번에 내놓은 싱글은 성우‧배우‧보컬리스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는 정세진이 보컬리스트로 피처링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피쳐링을 맡은 정세진은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싱글앨범 피쳐링에 참여한 정세진은 지난 2017년 작곡가 원효연의 정규1집 앨범 수록곡 ‘잠이 오지 않는 밤에’를 피처링하며 음악 활동을 시작해 올해로 데뷔 3년차를 맞는 실력파 성우 겸 배우다. 

 

그는 지난 2016 tvN 예능 ‘소사이어티 게임’과 ‘SNL코리아8’ 등을 진행하며 특유의 목소리로 방송에 데뷔했으며, 이후 △멜론 뮤직 어워드 △구글 보안 캠페인 △프리미엄카오디오 krell automotive △대한민국정부 Youtube 채널 △웹드라마 ‘로맨스를 만날 확률’ 등에 참여해왔다. 

 

싱글앨범을 내놓은 플레이레인은 재즈그룹 워터칼라 출신의 프로듀서 크리스엠 (Chris M)과 드라마OST· 가요·중국판 프로듀스101 등의 작곡가로 활동 중인 심진영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이다.

 

2017년 결성 이래 발라드‧시티팝‧모던록 등 다양한 장르의 웰메이드 팝 음악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보컬리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My precious △Control Z △아슬아슬해 △파노라마 △한숨 등의 곡을 발표해왔다. 

 

이번에 선보인 감성 발라드 ‘사랑 아프다(Feat. 정세진)’는 플레이레인의 감성과 함께 성우 겸 배우 정세진이 그려내는 감미로움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이번 싱글 앨범곡은 오는 23일 발매돼 멜론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구입·청취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