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민과 함께’ 하우스디세종타워 가을 페스티벌

준공 1주년 기념 가을 음악회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4:02]

‘성동구민과 함께’ 하우스디세종타워 가을 페스티벌

준공 1주년 기념 가을 음악회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10/18 [14:02]

▲ 1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세종타워에서 가을맞이 음악회가 열린다. (사진제공=하우스디세종타워 관리운영위원회)

 

18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하우스디세종타워에서 가을맞이 음악회가 열린다.

 

이날 오후 6시 하우스디세종타워 관리운영위원회(회장 김철기) 주관으로 진행되는 음악회는 하우스디세종타워 준공 1주년을 기념해 성동구 성수동 지역 상권 활성화와 주민의 문화생활 증진 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클래식 연주단 러브피플과 시낭송가 최옥경, 그리고 통기타 연주팀 여섯소리통기타, 투게더, 오카리나 연주가 김하선 등이 출연한다.

 

이와 더불어 지역 상권의 식당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권과 상품권, 화장품 세트, 스카프, 탁상용 시계, 텀블러, 고급 와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추첨 행사도 준비됐다.

 

김철기 회장은 다채로운 문화 행사의 개최로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문화의 거리 조성에 이바지하게 될 것이라며 첨단 지식산업센터의 메카로 성장하는 성수동 하우스디 세종타워는 앞으로 매년 지역의 기업과 주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