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6:08]

[2021년 1월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1/22 [16:08]

레어카인드, 나스, 시에로코스메틱, 스킨큐어, LG생활건강의 10개 브랜드에서 1월 3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개발한 립틴트 신규컬러와 봄을 맞아 출시된 한정판 컬렉션, 장시간 마스크 사용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토너패드와 토너크림, 오일과 세럼층의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세럼, 설명절을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템들로 구성한 선물세트 등이 일제히 출시됐다. 

 

▲ 레어카인드에서 출시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왼쪽)과 나스에서 출시한 한정판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나스)


#레어카인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구독자 17만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는 레이카인드의 대표 팬슈머(Fansumer)로, 신규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해 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돼있으며 웜톤·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틴트베이스 2종은 쿨톤 추천 ‘모브피셜’과 웜톤추천 ‘웬에버’로 구성됐으며 포인트 컬러 4종은 쿨톤 추천으로는 ‘뮤트럴 로즈’와 ‘모어 댄 플럼’, 웜톤 추천으로는 ‘솔티디 아몬드’와 ‘머스크 로즈’가 포함돼있다. 

 

특히 틴트 베이스를 포인트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줘 입술컬러가 가진 단점은 보정하고 색이 오랜시간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스(NARS)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하게 피어 오르는 꽃잎의 컬러를 담은 한정판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Flower in Bloom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지에서 레드까지 다채로운 로즈의 색감을 담은 3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쿼드 아이섀도우’, 그리고 글로벌 베스트 셀링 아이템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까지 3종으로 구성돼있다. 

 

화려한 레드 컬러의 패키지에 우아하고 섬세한 플로럴 패턴 장식을 더해 모던하면서도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패키지의 ‘립스틱’은 웨어러블한 누드컬러부터 대담한 레드계열까지 총 3가지의 다양한 쉐이드와 텍스터로 출시됐다. 

 

립스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쿼드 아이섀도우 딥 선라이즈’는 풍부한 컬러 발색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버터처럼 매끄럽게 밀착되는 매트와 은은한 펄이 빛나는 새틴, 그리고 화려한 글리터까지 다양한 피니쉬로 고혹적인 로즈빛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결을 가볍고 투명하게 정돈해줘 피부가 본연의 빛을 발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여러번 덧발라도 피부에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밀착되고, 갈라지거나 들뜨지 않아 오랫동안 편안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 왼쪽은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웨이크 업 토너 패드’와 ‘웨이크 업 토너 크림’, 오른쪽은 스킨큐어의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링클 세럼’ 제품. (사진제공=시에로코스메틱, 스킨큐어)

 

#시에로코스메틱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난방기기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환경에 지쳐있던 피부를 깨워줄 신제품 ‘웨이크 업 토너 패드’와 ‘웨이크 업 토너 크림’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웨이크 업 토너 패드’는 PHA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감의 토너가 한통 가득 담겨 촉촉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100% 엠보면과 스페셜 거즈로 이루어진 패드로 엠보면은 피부에 닿았을 때 거친 자극감이 없고 제품의 유효 성분을 직접적으로 전달해 피부결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거즈면은 코‧미간 등 각질이 많은 부분을 세심하게 케어하고 세안 후 남아있는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를 돕는다. 

 

화장대나 욕실 등 집에 두고 한장씩 사용할 수 있는 60매 대용량 사이즈와 2매씩 담겨있어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사이즈의 두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또다른 신제품 ‘웨이크 업 토너 크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세라마이드 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빈틈없이 채워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는 크림으로, 가벼운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과 자극없이 산뜻하게 발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미세먼지‧황사‧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안정시키며, 색소침착을 억제하고 미백 기능성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부여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일명 사이다 토너 시리즈 웨이크 업 라인의 두 제품 모두 피부의 과도한 열을 빠르게 방출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준다. 또한 열 노화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알로에베라잎, 참마뿌리, 다시마 등 5가지 식물성 특허 원료와 마치현추출물, 편백수, 자작나무수액 등 피부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가득 담았다.

 

#스킨큐어(SKINCURE)

 

스킨큐어는 산다화의 유기농 라인인 신제품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링클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완벽한 균형으로 잡아줄 수 있도록 오일층과 세럼층의 황금 비율로 구성된 2중 세럼이다.

 

각각 1:3 비율로, 핑크띠의 오일층에는 미백 특허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돼 미백효과를 부여하고 피부 겉면의 유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수분 탄력 세럼층은 동백꽃에서 유래한 PCA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스며드는 수분감과 쫀쫀한 피부까지 탄력케어를 선사한다. 

 

유화제는 오일층과 세럼층을 인위적으로 섞이게 하는 역할을 하지만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 링클 세럼은 이러한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아 2층으로 분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층의 핑크빛 또한 인공색소가 아닌 한련초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드럼스틱씨오일과 같은 자연 유래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PEG나 계면활성제와 같은 유화제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이 설명절을 맞아 선보인 화장품 선물세트들의 모습.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맞아 △후 △숨37° △오휘 △이자녹스 △수려한 △예화담 △닥터벨머 △비욘드 △케어존 △더페이스샵 등 자사 브랜드에서 일제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후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는 초자하비단 성분과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경옥비단·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탄력과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해준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아이크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보 앰풀이 내장돼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숨37°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발효과학 연구의 집약체이자 현대 여성들의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에센스 한병으로 케어해주는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사용 후 7일 만에 다각도 광채 개선과 탄력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100% 제품에 만족한다고 대답한 만큼 피부가 눈에 띄게 달라지는 놀라운 변화를 선사한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은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돼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세트에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정품의 절반용량인 30ml를 함께 구성해 엘릭서 에센스의 효과를 피부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의 토너, 에멀전, 크림을 담았다. 

 

#오휘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오휘(OHUI)에서는 새해를 맞아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탄력, 리프팅, 피부 치밀도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담았다.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앰풀과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하는 브라이트닝 앰풀을 각각 구성해 각자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영양감 있는 제형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 인텐시브’와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까지 증정으로 함께 구성했다. 

 

#이자녹스

 

LG생활건강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미간, 눈가, 팔자 부위를 연결한 다이아몬드존의 3중 탄력 케어에도 효과적이며 스킨·에멀전·크림·세럼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 솔루션·세럼·크림 3종을 증정으로 더했다. 

 

#수려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는 설을 맞아 이전에 비해 훨씬 업그레이드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라인의 아이크림 25ml뿐 아니라 천삼 상황크림 30ml까지 추가로 제공돼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인 천삼 선유크림과 천삼 상황크림을 둘다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건조한 겨울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해 명품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천삼 황금앰플도 추가로 내장돼있다. 

 

이번 패키지는 꽃과 나비가 함께 그려져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화접도를 모티브로 해 입체적인 나비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예화담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에서는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상황버섯·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진액’ 정품에 20ml 추가 용량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이 증정용으로 구성됐다. 

 

#닥터벨머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비욘드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추운 겨울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선보였다.

 

‘딥모이스처’는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라인으로,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는 딥모이스처 샤워크림과 에멀전이 최다 용량으로 담겨있어, 요즘처럼 추운 날씨로 인한 건조한 바디 피부가 걱정되는 시기 넉넉한 용량으로 피부 보습케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핸드크림과 바디 미스트까지 내장돼 포근한 머스크 향으로 보습케어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케어존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알프스 지역의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있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9가지 성분 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이 구성품으로 내장돼 있어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와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아 피부 탄력 부여에 도움을 주는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더테라피 항노화 라인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잎, 올리브열매를 약 6주에 걸쳐 블렌딩한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이번에 선보인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젤 타입 텍스처로 피부에 촘촘히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토닉 트리트먼트와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신선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젤크림과 영양 크림을 직접 섞어 사용하는 오일 블렌딩 크림을 함께 담아냈다. 

 

또다른 세트인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는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와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가 있는 콜라겐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정품으로는 석류엔콜라겐 볼륨탄력 토너와 에멀젼이, 증정품으로는 석류엔콜라겐 볼륨탄력 토너 32ml와 에멀젼 32ml를 추가로 담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