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트레이너, 인천으로" 나이언틱, 사파리존 9월 개최

이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7/24 [10:22]

"포켓몬 트레이너, 인천으로" 나이언틱, 사파리존 9월 개최

이한수 기자 | 입력 : 2024/07/24 [10:22]

▲ 나이언틱이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인천 연수구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포켓몬 고 사파리 존 인천'을 개최한다. / 나이언틱 제공

 

2022년 고양에 이은 두 번째 사파리존 이벤트

평소 만나기 어려운 포켓몬 대거 등장 예정

축제 분위기 띄울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나이언틱(Niantic.inc)이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Pokémon GO)'의 라이브 이벤트 'Pokémon GO Safari Zone: 인천'을 인천 연수구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연다.

 

24일 나이언틱에 따르면, 이번 '포켓몬고 사파리존 인천'은 주변 트레이너들과 함께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인천을 재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벤트 기간 중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메이클', '메더(가라르의 모습)', '안농(I)', '안농(C)', '안농(N)' 등 평소에는 만나기 어려운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한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도 있다.

 

또 이벤트 한정 짧은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고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포켓스톱을 돌려서 진행 가능한 이벤트 한정 필드 리서치를 달성하면 포켓몬과 더 자주 만날 수 있으며 인천광역시를 테마로 한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와 '메이클'을 만날 수도 있다.

 

GO스냅샷을 찍을 경우에도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가 나타나는 확률이 증가해 특별한 사진을 간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교환을 최대 5회까지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평소의 절반으로 감소해 호응이 예상된다. 티켓 소지자에게는 이벤트 한정 메달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루어모듈과 향로의 지속 시간도 평소보다 증가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를 돋워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는 포토존, 배틀존, 포켓몬 교환소, 커뮤니티 허브 등이 마련돼 전 세계 수많은 트레이너들이 교류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 한국을 방문하는 트레이너들을 맞이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웰컴 데스크를 운영하고 행사 참가자들은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다.

 

송도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포켓몬 고를 테마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며 피카츄 바이저(썬캡)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일반 입장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3일 간의 이벤트 날짜 중 하나를 선택해 오전 10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송도 센트럴파크 내에서 이벤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시티와이드 티켓을 구매하면 일반 입장 티켓의 이벤트 날짜 외에 1일 또는 2일을 선택할 수 있고 송도 센트럴파크를 제외한 인천광역시 전역에서 이벤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때 추가 스페셜리서치는 포함되지 않는다.

 

문화저널21 이한수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cjk@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