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크릿 한선화 '가족이 필요해 시즌4' 출연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10/01/12 [11:29]

시크릿 한선화 '가족이 필요해 시즌4' 출연

박현수기자 | 입력 : 2010/01/12 [11:29]

 
여성 4인조 걸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가 mbc every1 '가족이 필요해' 시즌4에 캐스팅 됐다.

2009년 10월, 시크릿 [i want you back]으로 데뷔 한 한선화는 이전에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과 언터쳐블 ‘다줄께’, ‘my boo’ 피쳐링으로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현재 2월 발매 예정인 시크릿 새 앨범을 준비하며 kbs 버라이어티 '청춘불패'의 g7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한선화가 참여하게 된 mbc every1 '가족이 필요해'는 2008년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즌3까지 가인(브라운 아이드 걸스), 한승연(카라), 정진운(2am)이 차례로 출연해 개성 있는 가족상을 그려내기도 했다.
 
시즌4는 한선화가 가족이 지켜야 할 수칙을 정하고, 함께 하고 싶은 이상적인 가족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형태로 진행되는데, 이미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비춰진 바 있는 솔직발랄하고 소탈한 모습을 편안하게 보여 줄 예정이다.
 
시즌4를 맞아 새로이 진행될 '가족이 필요해'는 오는 21일 자정부터 매주 목요일에 케이블 채널 mbc every1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현수기자 phs@mhj21.com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삼바 분식회계 기자회견 하는 심상정·참여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