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사채설 유포한 백양에 최진영 "용서하지 않을것"

박현수기자 | 기사입력 2008/10/14 [11:40]

최진실 사채설 유포한 백양에 최진영 "용서하지 않을것"

박현수기자 | 입력 : 2008/10/14 [11:40]
   출처 : 최진영 미니홈피

 
고 최진실 동생 최진영이 25억 사채설의 최초 유포자로 알려진 백모씨에게 공개적으로 사과를 요구했다.

최진영은 14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 게시판에 '억울한 우리 누나'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에서 최진영은 "백양, 난 당신을 절대로 용서할 수가 없다"면서 "본인이 퍼온 곳을 모른다니 우리를 바보로 안다"고 백씨를 성토했다.

최진영은 "서초서에서 조사받을 당시 커피에 도넛까지 사오셔서 형사분들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맛있게 드셨다고요"라며 "그리고 교복을 준비해 갈아입고서 경찰서를 빠져나간 뒤 형사분께 '무사탈출 ^^'.."이라며 백씨의 행동에 대해 비난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백양은 국민 앞에서 진심으로 사죄하시고. 더 큰 일 일어나는 거 전 원치 않는다"며 "모든 자료는 저에게 있다. 백양, 퍼왔다는 곳, 백양의 직장, 증권사 찌라시.. 거의 파악됐지만 나머지 부분 파악해서 싸늘한 얼굴로 보지 않길 바랄 뿐이다"고 백씨에게 자진해서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 삶의 향기가 가득한 문화예술전문분야의 선두주자“문화저널21”
[저작권자ⓒ문화저널21 & www.mhj21.com.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
찬성 08/10/14 [12:07] 수정 삭제  
  절대 용서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글도 저정도로만 쓰신거면 그 큰 분노와 상처를 얼마나 꾹꾹 눌렀을지...
용서란 단어로 이번일을 그냥 넘어가면 또다른 사람이 또 피해를 입게 됩니다.
살인자의 인권을 위해 선량한 사람들의 목숨을 위험에 노출시키는 것과
뭐가 다릅니까.
진심 08/10/14 [12:38] 수정 삭제  
  정확한 근거 없이 글을올린 사람도 잘못이지만 마치 최진영님은 고 최진실씨의 죽음이
전부 백모씨의 탓으로만 돌리는군요. 저도 최진실씨의 팬이었고 고인의 명복을 비는 사람중의 하나지만 왠지 백모씨가 마녀사냥을 당하는 듯한 기분만 드는군요..
신은숙 08/10/14 [12:48] 수정 삭제  
  마녀사냥은 불특정다수에게 하지도 않을일에대하여 억울하게 당하기만하는것이잖습니까.
최진영씨가 백모씨만 탓했다고 볼수도 없고 자살의 가장 큰동기를 부여한게 백모양이잖습니까.사람이 죽었는데 스타벅스 커피 마시고 그런 문자 보낸사람이 정말 뻔뻔한건지 세상어떤식으로 살았는지 딱 봐도 훤히 보이네요.
wis224 08/10/14 [13:03] 수정 삭제  
  백모양탓이 아니더라도 결과적으론우울증의 불을 지핀걸거란 생각을 백모양도 했을겁니다. 최진영씨와 유가족의 한을 백모양은 풀어주어야 할겁니다.그것때문에 왜 죽어가 아니라 그렇게 힘든줄몰랐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내가한 말이 죽고 싶은 심정인줄 몰랐어요 .최진영 유가족이 날 원망하고있구나 백모양은 생각하셔야죠
마녀사냥 08/10/14 [18:53] 수정 삭제  
  유포한 등신새끼가 잘못한거지 또라이들아 생각못하냐?
내가 최진실 동생이였으면 유포한새끼 찾아가서 줘팬다 뒤질때까지
dafhg 08/10/22 [20:21] 수정 삭제  
  고 최진실씨와 통화한 기자가 말문을 열었습니다. 다음에서 최진실 마지막통화 로 검색해보세요. 백양의 전화와 목소리를 악마 라고 표현했을 정도로 고 최진실씨가 많이 힘들어했네요. 백승연씨와 어떤 대화를 했는지 백양 측에서 얼버무리고 좋게좋게 말하고 있는데 분명 고 최진실씨의 자살의 결정적 영향을 준게 확실합니다....수사 다시 재수사 확실하게 하고...백승연씨 처벌해야 합니다.
마녀사냥 08/10/22 [20:51] 수정 삭제  
  마녀사냥 웃기지 마십시오 솔직히 마녀사냥 마녀사냥 이라고는 하는데 이 사건이 어째서 마녀사냥 인지 모르겟네요? 자기가 먼저 잘못을 저질럿는데 그사람에 대해서 말하는데 그게 마녀사냥인가요? 어째 백양에게 마녀사냥이라는지 소리하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더군다나 지금 기자와 나눈말이 나왔는데 백양 얼마나 잘사는지 봅시다 ^^ 한 사람을 죽여놓고 말이죠
ㅠ.ㅠ 10/04/14 [20:07] 수정 삭제  
  나쁜년 사람 죽여놓고, 지는 살겠다고 먹고 자고 싸고 하겠지?
최진영까지 죽었으니, 어쩔꺼야? 정신나간 년...
어디서 똑같은 꼴 당해서 속 좀 썩어봐라
... 12/05/15 [10:53] 수정 삭제  
  고인이 죽었기 때문에 백씨가 잘못한 것이 아니라, 사실이 아닌 허위를 유포해 고통을 준 것 자체가 잘못이지 않나. 그러고나서도 피해자인 고인에게 진심으로 사죄하기는커녕 '겨우 그런 일 가지고 뭘 그러냐. 용서해줘라.'라는 식으로 성의없이 나온 것을 보면 죄의식이나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다. 피해자가 죽었기 때문에만 잘못이 아니다. 고인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인터넷상의 루머로 더 큰 고통을 받아야 했다면, 백씨 역시 연예인을 상대로 루머를 퍼뜨렸으니 자신이 한 일에 대해 더 큰 고통을 받게 되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 아닌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