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 ‘올해의 CEO 대상’ 혁신경영부문 수상

“수상 계기로 에스테틱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될 것”

조우정 기자 | 기사입력 2015/12/21 [09:30]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 ‘올해의 CEO 대상’ 혁신경영부문 수상

“수상 계기로 에스테틱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될 것”

조우정 기자 | 입력 : 2015/12/21 [09:30]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


[문화저널21=조우정 기자] 멀츠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 ‘2015 올해의 CEO 대상’에서 유수연 대표가 혁신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이한 올해의 CEO 대상은 대한민국의 대표 경영인을 수상자로 선정해 탁월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경영 마인드로 기업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제정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유수연 대표는 2014년 멀츠코리아에 합류해 ‘MERZ Korea Vision by 2020’라는 혁신 비전을 선포하고, 고객들에게 진정한 Beauty Value Creator가 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세우며 제품 포트폴리오 극대화, 새로운 사업가치 모색, 조직 역량 및 효율성 강화, 인재 개발 및 일하기 좋은 회사 등 4가지 경영체계를 수립했다.

 

특히 유수연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에서 대대적인 조직 효율화를 진행하고, 그 결과 영업 및 재무 역량,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됐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윤리 경영 측면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공정거래 자율준수) 교육과 승인 체계를 확립함으로써 윤리경영의 기반을 다졌다는 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유수연 대표는 “멀츠코리아의 대표적 기업 가치인 ‘혁신’을 바탕으로 ‘2015 올해의 CEO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멀츠코리아의 핵심비전인 ‘MERZ Korea Vision by 2020‘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내고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에스테틱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MERZ)의 한국지사다. 국내에 2010년말 설립된 멀츠코리아는 에스테틱 분야에 있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기업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과 벨로테로, 래디어스, 글라이톤 등 다수의 필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과 일반의약품, 의료기기까지 보유하며,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독보적인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있다.

 

cwj@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