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News

[6·25전쟁 67주년] 역사를 기억하는 文대통령, 朴과는 모든게 달랐다

메인사진

사대주의 안보 아닌 ‘자주적 안보’ 지향…미국이 아닌 ‘우리’가 우선
6·25전쟁 67주년을 맞아 문재인 정부는 참전용사들에게 합당한 예우를 약속했다. 야권에서는 한미동맹을 등한시 하는 문재인 정부의 안보관이 불안하다는 지적을 하고 있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나라 국가유공자들을 극진히 예우하며 ‘자주적 안보’의 모...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썸네일s
> 산업/IT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잉카엔트웍스, HTML5 기반 이러닝 보안 플레이어 선뵈
액티브X나 별도 플러그인 설치 없이 DRM 동영상 서비스 가능
 
이현우 기자 기사입력 :  2016/07/12 [11: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미지=잉카엔트웍스 홈페이지)

 

[문화저널21=이현우 기자] 멀티미디어 DRM(디지털 콘텐츠 저작권 보호 기술)전문기업 잉카엔트웍스가 ActiveX나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 없는 HTML5기반 동영상 보안 플레이어 'PallyCon Player(팰리컨 플레이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잉카엔트웍스에 따르면 '팰리컨 플레이어'는 HTML5 웹표준 기술을 이용해 ActiveX나 별도 플러그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상에서 DRM 동영상 서비스가 가능하며, 이러닝 서비스를 위한 최적의 웹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에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등에 필요한 배속재생, 이어보기, 북마크, LMS 정보 연동 등의 기능이 탑재됐으며, 캡처 보안, HDMI 출력 보안 등 헐리우드 스튜디오에서 인증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구글 Widevine DRM과 MS PlayReady DRM을 통해 멀티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DRM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이러닝 서비스 연동까지 가능하다.

  

잉카엔트웍스 안성민 대표는 “팰리컨 플레이어를 사용함으로써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빠르게 런칭할 수 있고, 멀티브라우저를 제공하여 편리한 교육 서비스가 이루어질 것”이라며 “사용한 만큼만 내는 종량제 요금 체계로 초기 이러닝 사업자 및 중소형 업체의 플레이어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화저널21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철거 대신 보존 선택한 광주 '청춘발산마을
건강 +
음주·흡연 즐긴 사람이 체내 중금속 농도 높아
썸네일 이미지
인식 개선만으로도 실제 생활에서 음주, 흡연, 식습관 등의 변화를 가져와 ... / 신광식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