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2/04 [16:45]

[2020년 12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0/12/04 [16:45]

스틸라, RMK, 교원더오름, 오휘, 파머시, 아프로존이 12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연말을 맞아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담아낸 리미티드‧홀리데이 에디션과 레이어드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립제품, 남성 스킨케어를 돕는 클렌저 및 스킨케어 아이템 등이 줄지어 출시됐다.  

 

▲ 스틸라의 2020홀리데이 컬렉션 3종(왼쪽)과 RMK의 ‘W 립 루즈& 글로스’(오른쪽위), 교원더오름의 ‘에스룸 옴므’ 2종. (사진제공=스틸라, RMK, 교원더오름)  

 

#스틸라 

 

스틸라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스페셜 기프트 세트에 담아낸 ‘2020 홀리데이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3종은 모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으며, 메인제품은 스틸라 아이코닉 컬러 키튼을 담은 트리오 컬렉션 ‘키튼 블리스 아이&립 세트’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키튼 세트가 다양한 무드의 샴페인 누드 핑크룩을 연출해준다. 

 

스틸라는 홀리데이 한정 팔레트인 갤럭시 글리터 ‘칼레이도스코프 아이섀도우 쿼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프리즘 피그먼트가 차원이 다른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RMK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는 신비로운 레이어드 립 메이크업을 위한 ‘W 립 루즈& 글로스’를 출시했다.

 

‘W 립 루즈 & 글로스’는 매트한 리퀴드 립과 크리스탈 윤기의 글로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WAY 타입의 멀티 립 아이템이다. 

 

실크 파우더의 배합으로 농밀한 발색과 균일한 마무리 감이 특징인 루즈와, 높은 밀착력과 코팅력을 자랑하는 젤과 히알루론산 배합의 글로스의 최적의 컬러 매칭으로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루즈 및 글로스를 각각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루즈 위에 글로스를 레이어드 하면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6종 컬러 구성의 W 립 루즈 & 글로스는 글로스 컬러를 포함해 12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생기있는 레드립을 위한 퓨어 레드부터 농밀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클래식 와인레드, 시크한 블루빛 쿨레드 등 균일하고 뛰어난 발색의 6가지 루즈와 신비로운 매력의 핑크 크리스탈, 글램 골드, 퍼플 사파이어 등 6가지 글로스가 압도적인 투명감과 영롱한 크리스탈 윤기를 선사한다.

 

라인업은 △01 주홍빛 브라이트 레드 + 핑크 크리스탈 글로스 △02 퓨어 레드 + 체리 루비 글로스 △03 로맨틱 웜 레드 + 글램 골드 글로스 △04 블루빛 쿨 레드 + 블루 사파이어 글로스 △05 다크 로즈 레드 + 블랙 다이아몬드 글로스 △06 클래식 와인 레드 + 퍼플 사파이어 글로스까지 6종이다. 

 

#교원더오름 

 

교원더오름은 남성 스킨케어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는 ‘에스룸 옴므(ESROOM HOMME)’ 2종을 출시했다. 

 

에스룸 옴므는 잦은 면도와 음주‧흡연 등 다양한 유해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춰 필수 단계를 압축한 올인원 케어 제품 ‘에스룸 옴므 올인원 클렌저’와 ‘에스룸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딥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2in1 아이템 ‘에스룸 옴므 올인원 클렌저’는 숯을 함유한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피지 등을 흡착‧제거해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고농축 보습 성분 배합을 통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쫀쫀하고 탱글한 생크림 버블이 높은 밀착력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자극걱정 없이 안전한 쉐이빙을 돕는다. 또한 7중 히알루론산과 멘톨 성분 함유로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에스룸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는 토너‧에멀전‧에센스‧크림‧아이크림을 한통에 담은 5in1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빠르게 케어하며, 다양한 보습 및 영양성분을 안정화 시키는 겔 네트워크 공법을 통해 간편하지만 완벽한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엘라스틴 콤플레스와 인체 유사 콜라겐 등의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흡수되는 크림 제형이 촉촉하면서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은은하고 세련된 블랙커런트와 싱그러운 풀내음이 블랜딩된 시그니처 향을 적용해 향에 민감한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위)과 파머시의 리미티드 에디션 ‘그린 하우스’와 ‘하우스 오브 골드’ (사진제공=LG생활건강, 파머시) 

 

#오휘

 

LG생활건강 오휘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긴 것이 특징이다.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브러쉬까지 내장돼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잡티 및 결점을 빈틈없이 가려 매끈한 새틴 피부결을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특히 제품은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롱웨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머시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BEST OF WELLNESS’라는 테마를 주제로 건강하고 산뜻한 클린 스킨케어 루틴 아이템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그린 하우스’와 ‘하우스 오브 골드’를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그린 하우스’는 세안빨 클렌저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세포라 NO.1 클렌징 밤 ‘그린 클린’과 유분은 잡고 수분은 48시간 지속시켜 주는 ‘데일리 그린즈’, 아세로라 체리가 함유된 올인원 아이크림 ‘치얼 업’으로 구성돼 리치한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파머시의 강력한 자연유래 성분인 허니가 함유된 ‘하우스 오브 골드’는 바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하게 피부 정돈이 가능한 멀티 나이트 세럼 ‘허니문 글로우’와 직접 수확한 허니‧무화과를 담아 겨울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트리플 세라마이드 크림 ‘허니 헤일로’, 꿀이 가진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는 영양 보습 마스크 ‘허니 포션’으로 구성됐다. 

 

파머시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한 포켓백을 증정하며, 쇼핑 지원금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 아프로존에서 선보인 ‘홀리데이 기획세트’ (사진제공=아프로존)

 

#아프로존

 

줄기세포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은 성탄절을 맞아 가족‧친구‧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세트는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과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로 구성된 ‘루비셀 인텐시브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 KIT’를 포함해 아프로존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한정키트 2세트 구매 시 2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 출시되는 패키지는 올해 12월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