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05 [16:57]

[2021년 2월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2/05 [16:57]

라네즈, 나스, 쏘내추럴, 시에로코스메틱, 후, 헤라, 아이오페, 아이소이, 라비다, 화미사, 에뛰드, 빌리프, 해피바스가 2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신개념 포뮬러를 자랑하는 블러쉬와 새롭게 리뉴얼 된 베스트셀러 아이템, 설명절 및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보인 스페셜 세트,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꿔주는 기초라인 제품, 코로나 블루로 인해 축 쳐진 기분을 업 시켜줄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 EX’ (왼쪽)과 나스의 ‘에어 매트 블러쉬’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나스)


#라네즈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EX’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능을 향상한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리뉴얼한 신제품은 기존의 촉촉한 사용감과 용기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 관리를 위한 효능을 강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보습 효능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추가해 입술각질 제거 및 건조함 해결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석류즙‧포도즙‧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4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편안한 수면 환경에 도움을 준다.

 

#나스(NARS) 

 

나스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크리미 무스 포뮬러의 ‘에어 매트 블러쉬 (Air Matte Blush)’를 출시했다. 

 

에어 매트 블러쉬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리미 무스 포뮬러’가 치크에 닿는 순간 벨벳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하며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혁신적 이중 제형의 신개념 포뮬러를 블러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돼 수많은 뷰티팬들의 잇템으로 등극한 ‘에어 매트 립 컬러’와 같이 독자적인 컬러 디퓨전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공기처럼 가볍고 뭉침없이 고르게 발리며 나스만의 독보적 컬러감이 반투명하고 은은하게 구현되는 것은 물론 원하는 수위로 발색을 조절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나스의 가장 아이코닉한 색상인 ‘오르가즘’을 비롯해 사랑에 빠진 듯한 러블리함을 더해주는 라이트 핑크 컬러의 ‘달링’부터 생기가득한 피치 컬러의 ‘러쉬’까지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이중 △토치 △스캔들러스 △허쉬드 △가스프 4가지 컬러의 경우, 시즌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에어 매트 블러쉬는 도구를 가리지 않고 손가락‧브러쉬 등을 활용해 볼 중앙부부터 부드럽게 터치해 연출하고자 하는 발색 농도를 조절해 발라주면 수채화처럼 은은한 발색부터 팝하고 발랄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표현이 가능하다.

 

▲ 쏘내추럴 ‘픽스 컨실러’ (왼쪽)와 시에로코스메틱이 리뉴얼 출시한 ‘코 아쿠아 블랙 쿠션’ 제품. (사진제공=쏘내추럴, 시에로코스메틱)

 

#쏘내추럴(SO’ NATURAL)

 

쏘내추럴에서는 모든 잡티 유형을 완벽히 커버해 어떠한 결점도 놓치지 않는 ‘픽스 컨실러’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픽스 라인은 ‘픽스 맛집’으로 불리며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픽스 컨실러 역시 잡티모공‧홍조‧다크서클 등 다양한 피부고민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해줘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고정시켜준다. 

 

다방면으로 사용 가능한 초슬림 브러시 팁이 내장돼 미세한 잡티 커버부터 넓은 홍조 부위까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완벽한 고정을 도와주는 필름 포머 성분의 함유로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방금 화장한 듯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색상 역시도 웜톤&쿨톤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뉴트럴 컬러로 피부고민 부위를 완벽히 커버해준다.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  

 

시에로코스메틱은 제품 품절 이후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은 촉촉하면서 은은한 광채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광채의 수분쿠션으로, 제품 품절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재입고 문의가 폭주했던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에는 한층 밝아진 컬러감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 동일한 용량에 슬림해진 케이스로 휴대성을 높이는 등 고객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했다.

 

다마스크장미꽃수, 삼색제비꽃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뿐만 아니라 쿠션 하나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PA++++, SPF50+의 등급을 적용했다.

 

또한 바르는 즉시 피부를 감싸는 듯한 공법을 더해 여러 번 덧바르더라도 무너짐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피팅감을 느낄 수 있고, 좁은 부위와 넓은 부위 모두 사용하기 좋은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돼 있어 꼼꼼하면서도 편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왼쪽부터) 후의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 헤라의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 아이오페의 ‘맨 파워 2X 올인원’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후 

 

LG생활건강은 신축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예물을 고이 포장했던 왕후의 궁중 보자기 ‘봉황문인문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포인트를 줬다. 제품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패키지에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림 용량을 증량하고,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을 케어해주는 ‘공진향 정화 마스크’를 증정으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왕후의 궁보에서 영감을 얻고 후만의 디자인을 담아낸 로얄 스카프를 특별히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 크림으로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뤄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며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는 피부 속 에너지를 살려 탄력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헤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어드벤스드 셀 사이언스’의 결정체인 시그니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골드‧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돼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수선화의 꽃‧잎‧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는 유효성분을 깊이 전달하면서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시킨다. 

 

시그니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헤라 스킨케어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대표 스테디 셀러이다. 한겨울 추위에도 구근만 살아있으면 꽃을 피워 ‘설중화’라고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수선화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 맑고 탄탄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워터, 에멀전, 크림, 세럼, 아이크림, 앰플에 이어 이번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의 출시로 헤라는 ‘시그니아 라인’의 라인업을 한층 탄탄하게 강화해 근원부터 차별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출시했다.

 

맨 파워 2X 올인원은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주요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에 타우린 등을 배합해 만든 스킨 에너자이징 2X™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알러젠 프리(Allergen-Free)향으로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우디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소이의 ‘시카고 시카 스팟겔’ , 라비다의 ‘유스 프로틴 토너’ , 에뛰드에서 출시한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 화미사의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 제품. (사진제공=아이소이, 코리아나화장품, 에뛰드, 화미사)

 

#아이소이 

 

아이소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에서는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시카고 시카 스팟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카고의 베스트셀러 ‘귀신앰플’의 기술력을 응집한 겔타입의 스팟 크림으로, 피부자극이 심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시카 스팟겔은 마스크 착용, 피부관리, 건조함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 하는 진정 스팟겔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과 시카고만의 특허성분인 ‘시카고 컴플렉스’가 더해져 피부고민 완화를 더욱 빠르게 돕는다. 

 

시카고 컴플렉스는 뱀약초‧세리신‧겨우살이추출물을 활용한 시카고 브랜드만의 자연유래 시카 레시피로, 뱀약초 성분이 자극받아 약해진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리신 성분이 각질층 장벽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강인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겨우살이’의 추출물은 피부 저항력 향상 및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동일한 기술력이 적용된 시카고 ‘귀신앰플’과 사용시 더욱 높은 진정 & 피부복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카고 시카 스팟겔은 독자적 성분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피부변화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고, 국내 임상기관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피부자극에 대한 개선 및 진정 효과 또한 임상으로 입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끈적임 없는 겔타입 제형은 산뜻한 마무리감과 함께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도 좋다.

 

#라비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는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피부 탄력에 기본인 단백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멀티플 토너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화이트 루핀 씨앗에서 찾은 ‘화이트루핀씨추출물’을 70.6% 고함량 함유해 풍부한 탄력 에너지를 전해준다.

 

보습 특허성분인 ‘자일리톨 콤플렉스’가 피부결 정돈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둘러주며 여기에 히알루론산‧판테놀‧트레할로스 등 각종 보습성분을 더해 깊이 있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보습감이 있는 맑은 타입의 토너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세안 후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는 ‘닦토’나 ‘부분 마스크팩’, 손바닥에 덜어 피부에 흡수시키는 ‘흡토’로 모두 활용가능하다.

 

#화미사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에서는 일명 붉은 토너로 불리는 천연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로 만든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를 출시했다. 

 

순수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한 제품은 천연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로 만들어져 액상이 붉은 톤을 띠고 있어 일명 ‘붉은 토너’라고도 불린다. 

 

신제품은 꽃산과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꾸어줘 미백과 주름 개선에 우수하며, 선인장 점액질의 팩틴과 식이섬유소 뮤실리지 성분이 들어가 있어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이다. 

 

제품은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100% 천연 유기농 성분이면서 제조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에뛰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허쉬 키세스 초콜릿 특유의 모양을 닮은 귀여운 제품 디자인과 달콤한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보기만 해도 깜찍한 디자인과 컬러로 그윽하면서 로맨틱한 발렌타인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렉션은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3종과 초콜릿을 베어문 듯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달콤한 컬러의 틴트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 3종 등이 포함됐다. 

 

에뛰드는 허쉬 키세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브러쉬가 포함된 ‘허쉬 키세스 아이섀도우 브러쉬 키트’와 파우치가 포함된 ‘허쉬 키세스 파우치 키트’ 등 합리적인 가격의 메이크업 키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허쉬 키세스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최보민 브로마이드, 미니 등신대 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빌리프에서 선보인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빌리프(belif)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로션‧에센스‧크림의 4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했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다른 기획세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됐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 해피바스에서 선보인 고급스러운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 ‘테라피스파 라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고급스러운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선보였다. 

 

신제품 테라피스파 라인은 △블로썸골드 릴렉싱 △시암아로마 너리싱 △오떼르말 프레시 3종으로 구성됐으며, 향과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테라피스파 블로썸골드’는 피부상태와 관계없이 사계절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스파 라인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95% 고순도 골드파우더와 유황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했다. ‘로즈힙 유황온천수 릴렉싱 바디워시’는 샤워만으로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하며 ‘월넛쉘 & 로즈힙오일 소프트크림 스크럽’은 부드러운 각질 관리는 물론 피부보습과 윤기, 광채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내 살결 같은 화이트 로즈 머스크향을 담아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해 사용할수록 힐링을 선사한다. 

 

‘테라피스파 시암아로마’는 샌달우드와 아르간 에센셜 오일을 담은 고보습 스파 라인이다. 피부에 윤기를 선사하는 샌달우드 아로마오일 너리싱 바디워시, 호두 하나를 통째로 담아 세신받은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월넛쉘 & 솔트 아로마 스크럽워시’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입욕제인 ‘시암아로마 버블바스’로 구성됐다. 

 

시암아로마 라인은 마음을 위로해주는 부드럽고 포근한 샌달우드 아로마향을 담아냈으며, 촉촉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건성피부에 추천한다.

 

끝으로 ‘테라피스파 오떼르말 라인’은 톡톡 터지는 비타민E 캡슐과 탄산온천수를 담았다. 피부를 산뜻하게 해주는 ‘비타민 캡슐 프레시 바디워시’와 고운 지중해 화산암 가루로 자극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지중해 화산암 프레시 스크럽워시’를 선보인다. 

 

상큼한 시트러스 그린로즈향의 오떼르말 라인은 깔끔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지성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