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3/12 [16:11]

[2021년 3월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21/03/12 [16:11]

후, 스틸라, 일리윤, 프리메라, 쏘내추럴, 디폰데에서 3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봄을 맞아 파스텔 컬러의 에디션에 담아낸 쿠션 제품과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광화문 레드’ 색상의 리미티드 에디션 립 제품,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순한 선케어 제품과 각질제거까지 한번에 가능한 클렌징 제품, 노니와 연꽃성분을 담아낸 마스크팩 제품 등이 출시됐다. 

 

▲ LG생활건강 후의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왼쪽)과 스틸라의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스틸라)

 

#후 

 

LG생활건강 후에서는 왕후에게 선사했던 사랑의 부케로 싱그러운 계절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우아한 날갯짓으로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화사하고 은은한 봄볕처럼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화사하고 생기있는 미백광으로 사랑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틸라 

 

스틸라에서는 한국 단독 서울 컬렉션으로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를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K-RED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국인의 열정과 역동성이 담겨있는 ‘광화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컬러가 특징이다.

 

‘광화문 레드’는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고광택, 선명한 컬러,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갖춘 신개념 바이닐 텍스처는 볼륨감 넘치는 꿀광립을 선사한다. 가벼운 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게 피팅돼 한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된다.

 

립 바이닐 서울 컬렉션 ‘광화문 레드’는 오는 15일 SSG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스틸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22일부터 만나볼 수있다.

 

▲ 일리윤의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제품(왼쪽)과 프리메라의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에서는 자극받기 쉬운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또한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 기술을 외부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에서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제품은 열과 마스크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하면 좋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은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이 메이크업 마무리에 윤기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바를 때만 톤업되는 것이 아니라 6시간 동안 피부톤을 지속하는데 도움을 주고, 모공‧기미‧잡티를 커버해주는 것도 확인했다. 

 

출시 예정인 ‘세라마이드 무기자차 선크림’은 마치 스킨케어한듯 촉촉한 사용감을 느끼게 한다. 겉보습과 속보습을 개선하고 수분 손실은 막는 삼중 보습 케어가 강점이며, 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임상으로 확인했다.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는 데일리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했다.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매일 세안단계에서 필링까지 원하는 이들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AHA), 바하(BHA)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을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고, 풍성한 구름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돕는다. 

 

제품은 솝프리 포뮬러와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5.0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 쏘내추럴의 ‘쏘 비건 노니 딥 마스크’ 제품(왼쪽)과 디폰데의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사진제공=쏘내추럴, 디폰데)

 

#쏘내추럴(SO’ NATURAL)

 

쏘내추럴에서는 피부에 빈틈없이 투명하게 밀착돼 노니의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생기 착붙 비건 마스크 ‘쏘 비건 노니 딥 마스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노니의 영양이 피부결 사이로 깊이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수분을 전해주는 비건 시트 마스크로, 노니 열매를 얇게 썰어 붙인 듯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제공한다.   

 

주요성분인 ‘노니’는 신의 선물이란 뜻을 가질 정도로 비타민과 미네랄 등 인체에 유효한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주산 레몬추출물’과 수분 손실을 막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저자극 임상 실험까지 완료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 제품은 앞서 출시된 ‘쏘 비건 노니 스킨케어 3종(토너‧크림‧페이스오일)’과 동일하게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진짜 비건만 받을 수 있는 EVE VEGAN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해당 마크는 동물성 원료와 동물 테스트를 일절하지 않은 순수 자연추출물만으로 만들어진 제품만 부여 받을 수 있는 비건 정식마크다. 

 

#디폰데(Deepondé)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는 연꽃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맑고 촉촉한 생기를 전해주는 수분 장벽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로터샙™ 1500ppm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장벽 마스크팩이다. 겨우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청정한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보습과 주름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강한 자정 능력을 컨셉으로 한 로터샙™은 연꽃추출물과 연꽃뿌리추출물 등의 복합체로 피부에 맑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중분자‧고분자의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은 메마른 피부에 촘촘한 수분층을 쌓아 탄탄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자연까지 생각한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시트는 생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제작됐다. 얇은 두께의 수분 부스팅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더 오랫동안 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제품은 맑고 투명한 에센스 제형으로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꽉 채워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의 기초체력을 길러주고 외부환경의 자극으로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케어해준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홈페이지 하단 메뉴 참조 (ad@mhj21.com / master@mhj21.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